다채로운 뷰티 경험과 실용적 적립 혜택 확대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통합 멤버십 제도다.
뷰티포인트 멤버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브랜드 관계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뷰티 콘텐츠와 제휴 서비스 경험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6개월 주기로 운영되는 뷰티포인트 제도는 실적 구간 달성 시 즉시 리워드를 지급한다. 매년 최대 10만 포인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뷰티포인트 웹사이트는 의미있는 뷰티 경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포인트의 새로운 슬로건 '아름다움의 포인트를 발견하다'를 도입해 특별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전개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리뉴얼은 더 많은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집중했다"며 "'뷰티포인트'가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경험의 지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포인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라네즈, 워터뱅크 유브이 베리어 선크림 출시
- '여성 맞춤형 비타민'…바이탈뷰티, 슈퍼에센셜 출시
- 설화수 새 글로벌 앰배서더에 임윤아.."'홀리스틱 뷰티' 세계관 구현"
- "앞장서서 나눔활동"...아모레퍼시픽, 사내봉사단 '앞나눔즈' 3기 운영 성료
-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 집약..설화수 '진설크림 리치' 출시
- "말차 특화"..오설록, 신세계百 강남점 티샵 리뉴얼 오픈
- "청소년의 건강한 美의식 형성"…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캠페인
- '비타민C 역대 최고 함량'…아이오페, 비타민C 엑스퍼트 2종 출시
- 조화롭게 스며드는 뮤트 핑크…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블룸 '출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