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겸 가수 임윤아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임윤아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브랜드인 설화수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전하는 역할을 해 나갈 예정이다.
설화수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홀리스틱 뷰티’의 세계관을 구현할 최적의 페르소나가 임윤아라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홀리스틱 뷰티가 임윤아의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다채롭고 깊이 있는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며 성장하는 모습과 맞닿아 있다고 했다.
설화수 관계자는 “검증된 연기력과 폭넓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윤아가 설화수만의 독창적인 뷰티 철학을 전 세계 고객들과 소통하며 설화수의 글로벌 인지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우 임윤아는 3월과 4월 두 달 동안 진행되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앞장서서 나눔활동"...아모레퍼시픽, 사내봉사단 '앞나눔즈' 3기 운영 성료
- '진설 리버스 에이징' 기술 집약..설화수 '진설크림 리치' 출시
- 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절감 캠페인 전시
- 'Journey to Holistic Beauty'..설화수,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서포터즈 4기 모집
- '여성 맞춤형 비타민'…바이탈뷰티, 슈퍼에센셜 출시
- 라네즈, 워터뱅크 유브이 베리어 선크림 출시
- '더 커진 뷰티포인트 혜택'…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리뉴얼 론칭
- "청소년의 건강한 美의식 형성"…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캠페인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