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 대표 먹거리 21종 선정..신세계 포인트 적립 20% 할인

이마트 피코크 상품 매대 / 사진=이마트
이마트 피코크 상품 매대 / 사진=이마트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이마트는 7일부터 13일까지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대전’을 통해 주요 인기 해외 먹거리 20% 할인 등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는 높아진 물가로 인한 먹거리 가격 부담을 낮춰 다양한 해외 미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피코크는 전 세계 각국의 대표 먹거리 21종을 선정하고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주요 인기 상품을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코크 베트남 쌀국수’와 ‘피코크 모짜렐라 비프 라자냐’를 정상가에서 각 20% 할인된 행사가 7984원과 4784원에 판매한다.

‘피코크 감바스 알하이요·스파이시’와 ‘피코크 잭슨피자 시카고 페퍼로니’도 정상가에서 각 20% 할인한 각 행사가 7984원에 선보인다.

‘피코크 트러플 소스’를 20% 할인하는 등 해외 소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피코크 비프스튜’ 등 해외 미식상품 6종은 구매 시 할인 혜택과 동시에 14일간 사용할 수 e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의 먹거리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피코크, 노브랜드 글로벌 미식 행사를 준비했다”며 “품질과 미식의 피코크와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노브랜드의 해외 인기 먹거리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