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배우 ‘이준혁’ 발탁
스타벅스, 독립문화유산 1점·국가유산 보호 기금 2억 전달

◇ 엔제리너스,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배우 ‘이준혁’ 발탁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배우 이준혁을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브랜드 명 ‘ANGELINUS’와 이준혁의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마케팅 전개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브랜드 모델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엔제리너스는 ‘밀키 바닐라 엔젤’을 구현한 신 메뉴 라인업을 다가오는 이준혁 배우의 생일인 3월 13일에 맞춰 전국 매장에 출시한다.
또한 신 메뉴 출시를 시작으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편 광고 영상 공개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 스타벅스, 독립문화유산 1점·국가유산 보호 기금 2억 전달식
스타벅스 코리아는 3·1절을 앞둔 26일 국가유산청 및 문화유산국민신탁에 독립문화유산 1점과 국가유산 보호 명목의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전달식은 커뮤니티 스토어 9호점인 ‘스타벅스 환구단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스타벅스는 3.1운동에 참여한 독립운동가 해공 신익희 선생의 격언 ‘유검가이조렴 유서가이성덕(검소함을 가지고 청렴을 기르고 너그러움을 통해 덕성을 이룬다)’ 친필휘호 유물 제막식을 진행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가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한 독립문화유산은 총 11점에 달한다.
스타벅스는 4월 덕수궁 덕홍전에서 그동안 스타벅스가 문화유산국민신탁에 전달한 독립문화유산 친필휘호 11점을 공개하는 전시회를 열 계획이다. 덕수궁에 입장한 관람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