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3종 한정 출시
농심, '누들핏 튀김우동맛' 출시

◇ 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3종 한정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스카치블루'가 싱글몰트 위스키, 고숙성 위스키의 깊은 맛과 향이 돋보이는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카치블루 한정판 3종은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대표적인 4가지 풍미가 담긴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과 고숙성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스카치블루 30년' 및 ‘스카치블루 30년&키몰트(Key Malt) 세트’다.
스카치블루 싱글몰트 컬렉션 및 스카치블루 30년, 스카치블루 30년 & 키몰트 세트는 3월 중순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스마트 오더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농심, '누들핏 튀김우동맛' 출시
농심은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을 24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누들핏 튀김우동맛은 가쓰오부시와 미역으로 우려낸 ‘농심 튀김우동’ 고유의 국물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특징이 결합된 제품이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130㎉의 낮은 칼로리를 구현했으며 식이섬유 1500㎎을 함유했다.
농심 관계자는 “누들핏은 농심 라면 고유의 국물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올 한 해 다양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