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섬유·효모 진액…고양이 헤어볼 구토·장 폐색 예방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G생활건강은 일본 유니참 그룹 합작회사 엘지유니참의 엘지유니참펫케어에서 스푼 타입 고양이 간식 냥스푼 라인의 신제품 헤어볼 케어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냥스푼은 참치와 닭 가슴살 등 재료를 활용한 스푼형 고양이 간식이다. 스푼 모양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먹일 수 있다.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고양이의 고질병인 헤어볼 증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고농도 식이섬유와 효모 진액(엑기스)을 함유했다. 고양이가 소화기관에 쌓인 털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태평양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참치와 질 좋은 가다랑어를 엄선하고 아낌 없이 담아서 기능성과 기호성을 함께 챙긴 제품”이라며 “헤어볼 문제 예방과 고양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헤어볼 케어 출시로 냥스푼 라인은 기존 ▲냥스푼 ▲냥스푼 무첨가 ▲냥스푼 헤어볼 케어 총 3개 라인으로 확장됐다. 냥스푼은 국내에서는 지난해 9월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처음 선보였다. 이후 매 행사장마다 완판을 달성하고 있다.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 추가 입점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LG생활건강 작년 영업이익 4590억원 전년비 5.7%↓.."뷰티 선방, 음료 부진"(종합)
- LG생활건강 작년 영업이익 4590억원..전년비 5.7%↓
- LG전자, 마곡 LG사이언스파크 글로벌 R&D 컨트롤타워로 키운다
- U+멤버십 '유플투쁠', 9개월간 800만명 할인 혜택
- "뷰티·주얼리·패션부터 와인·디저트까지"...롯데百, 밸런타인데이 행사
- "알츠하이머 신약 개발 속도"..LG, '차세대 단백질 구조 예측 AI' 만든다
- LG생활건강, 세탁용품 전속 모델에 신유빈 선수 발탁
- LG생건 온더바디·펫패밀리, '발을씻자X짱구는 못말려 에디션' 출시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인기 기저귀 3종 2025년형 리뉴얼 출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