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2025년 2월6일LG생활건강 세탁용품 브랜드 전속모델에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이 발탁됐다. /LG생활건강
2025년 2월6일LG생활건강 세탁용품 브랜드 전속모델에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이 발탁됐다. /LG생활건강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G생활건강은 테크와 피지, 아우라 등 세탁용품 주요 브랜드 전속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신유빈의 귀엽고 건강한 이미지 뒤에 운동선수로서 그동안 흘린 수많은 땀과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빨래 쉰내를 확실히 해결해주는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의 기능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전달할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했다.

LG생활건강은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 7월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부스터3)’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는 모락셀라 부스터의 성능을 그대로 살리면서 강력한 세척 기능까지 갖춘 액체 세제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하나만으로 옷이나 섬유에 있는 모락셀라균을 99.9% 없앤다.

찌든 때와 각종 얼룩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모락셀라균의 은신처인 바이오필름을 2배 더 강력하게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빨래 쉰내 예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운동 후 땀에 흠뻑 젖은 옷이라도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하나로 냄새와 얼룩을 없애고 쉰내도 예방할 수 있다”며 “’국민 삐약이’ 신유빈 선수와 함께 소비자의 빨래 고민 해결사로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와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부스터는 쿠팡, 마트 등 온·오프라인몰에서 판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