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설 연휴 쿠킹 클래스 운영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10만개 판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봉봉백 출시

제주신라호텔 설 연휴 ‘해피 투게더, 뉴이어’ 패키지의 명절 음식 만들기 ‘패밀리 쿡 & 다이닝’에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2025.1.15.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설 연휴 ‘해피 투게더, 뉴이어’ 패키지의 명절 음식 만들기 ‘패밀리 쿡 & 다이닝’에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2025.1.15.호텔신라

◇ 제주신라호텔, 설 연휴 쿠킹 클래스 운영

호텔신라는 제주신라호텔이 가족과 함께하는 정겨운 설 연휴를 위한 쿠킹 클래스인 ‘패밀리 쿡 & 다이닝’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패밀리 쿡 & 다이닝은 다른 쿠킹 클래스와는 달리 셰프와 함께 음식을 만들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직접 만든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패밀리 쿡 & 다이닝이 포함된 ‘해피 투게더, 뉴 이어’ 패키지는 호텔 경력 20년 차 제주신라호텔 셰프와 함께 새해 음식을 만들고 가족과 함께 맛보는 프로그램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번 패밀리 쿡 & 다이닝을 통해 고객이 한식 전문 셰프와 함께 제주에서 자란 식재료를 활용해 설 음식을 만들고, 정겨운 명절 분위기는 물론 제주 문화를 즐기며 여행 온 느낌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 쿡 & 다이닝 프로그램은 ▲제주의 새해 음식과 로컬 식재료에 대한 소개를 듣고 ▲메밀, 흑돼지, 해산물 등 제주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만두’ ▲제철 딸기를 활용한 ‘오메기떡’을 만든 후 ▲내가 만든 음식을 그릇에 플레이팅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음식은 반상 형태로 제공된다. 다이닝 장소에서 가족이 오손도손 함께 맛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호텔 관내에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머무는 투숙객들이 새해 다짐을 돌아보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3층 로터스 로비에는 책과 함께 타티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위시 카드에 올해 새해 소원을 나무에 걸고 소원을 소망하는 ‘위시트리’ 이벤트와 새해 소망을 캘리그래피 작가가 손글씨로 작성해주는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 투게더, 뉴 이어’ 패키지의 투숙 기간은 27일부터 29일까지다. ▲객실(1박)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패밀리 쿡 & 다이닝’이 포함된다. 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무신사 뷰티어워즈 수상 /2025.1.15.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 무신사 뷰티어워즈 수상 /2025.1.15.아모레퍼시픽

◇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10만개 판매

아모레퍼시픽은 미쟝센의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수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된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출시 직후 뛰어난 스트레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의 3스텝 케어 후기들이 온라인을 달구며 단숨에 커뮤니티 입소문 제품으로 떠올랐다.

첫 선을 보인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종합 랭킹 1위를 기록하고, 틱톡 유명 인플루언서 시네의 찐 추천템 선정과 함께 올리브영에서도 헤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 무신사 2024 뷰티 어워즈를 수상하고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수상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손상 케어는 물론 곱슬모를 차분하고 매끈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계절 쓰기 좋은 가벼운 제형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적용된 오로라 플랫 성분이 더욱 매끈하고 윤기나는 글로시한 모발 연출을 돕는다.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라인은 올해부터 네이버, 지그재그, 에이블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무신사에서 3스텝 케어 3종 구매 시 하트 브러쉬와 트리트먼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봉봉백' /2025.1.15.아떼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봉봉백' /2025.1.15.아떼

◇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 봉봉백 출시

LF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봉봉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말 출시된 봉봉백은 가방의 입구를 매듭처럼 묶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하단의 스트링을 조여 셔링을 잡으면 풍성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봉봉백은 스트링 디테일과 어깨 끈을 조절해 백팩, 숄더백, 슬링백, 슬링-숄더백 네 가지 스타일로 변형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보여준다. 전면 지퍼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미니 파우치를 제공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봉봉백은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비건 레더 소재도 주목받고 있다. 이 소재는 가죽만큼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제공하며,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유연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한다.

봉봉백은 블랙, 그레이, 딥 와인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고 했다. 

봉봉백은 아떼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 29CM, 무신사,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소재와 컬러를 다양화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