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설 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숙면 아이템 선봬
한샘, 신학기 맞이 '조이S 2 모션데스크' 팝업 행사
이랜드 에블린, 새해 맞아 '뉴 이어, 뉴 컴포트' 캠페인
LF몰,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신규 오픈

/2025.1.13.시몬스
/2025.1.13.시몬스

◇ 시몬스 침대, 명절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숙면 아이템 선봬

시몬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인 숙면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 확산 속에 최적의 수면환경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숙면에 제격인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면 시몬스가 추천하는 숙면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대표적인 제품은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개 묶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몬스에 따르면 이 베개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의 부드러운 안정감과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개별지지력을 갖춘 포켓스프링은 수면 중 미세한 뒤척임에도 즉각 반응해 건강한 수면 자세를 돕는다는 설명이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중 한 곳인 독일 남서부 '블랙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해 엄격한 우모 세척 및 제조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최고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구스 페더로 구성돼 뛰어난 복원력과 지지력, 최적의 아늑함을 느낄 수 있다.

 

/2025.1.13.한샘
/2025.1.13.한샘

◇ 한샘, 신학기 맞이 '조이S 2 모션데스크' 팝업 행사

한샘은 신학기를 앞두고 서울 송파구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키자니아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에는 한샘의 학생방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됐다.

한샘은 팝업 기간 동안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션데스크 높이 조절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는 안대를 착용하고 손끝의 감각만으로 한샘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조절해 보는 체험형 게임이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72.5㎝에서 121㎝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이상까지 성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장에서 ‘한샘 신학기 클럽’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한샘 모션데스크 책상 세트, 제주 왕복항공권, 키자니아 초대권 등 총 37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샘 신학기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한샘 인기책상 상품(조이, 아이디, 티오)의 추가 1만원 할인쿠폰 및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된 올인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에블린 캠페인 화보 /2025.1.13.이랜드
에블린 캠페인 화보 /2025.1.13.이랜드

◇ 이랜드 에블린, 새해 맞아 '뉴 이어 뉴 컴포트' 캠페인

이랜드는 이랜드월드의 에블린(EBLIN)이 2025년 새해를 맞아 '뉴 이어, 뉴 컴포트’(NEW YEAR, NEW COMFORT)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해 더욱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을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나를 위한 셀프 케어’를 테마로 심리스 브라 라인인 ‘실루엣 브라’와 ‘올데이 브라’의 신규 컬러 라인업과 심리스 레이스 팬티를 함께 선보인다. 

실루엣 브라는 옐로우, 라벤더, 블루 3가지 컬러로, 올데이 브라는 화이트 컬러로 출시된다.

실루엣 브라는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와이어 브라와 같은 탁월한 보정 기능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안 입은 듯한 착용감과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핏, 세탁 시에도 변형 없는 내구성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 /2025.1.13.LF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 /2025.1.13.LF

◇ LF몰,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 오픈

LF는 LF몰이 자사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심층적으로 다루는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달부터 매달 진행되는 ‘LF 돋보기’ 기획전은 지난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착장을 제안한 ‘가족의 발견’에 이은 ‘발견’ 시리즈다. 최신 인기 트렌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제품 화보와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며,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스트릿 화보로 제안한다.

LF 돋보기의 첫 번째 주인공은 LF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의 에코 스웨이드 점퍼다. 각기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멀한 블루종 점퍼와 캐주얼한 셔츠형 점퍼를 선정해 특장점을 소개한다.

블루종 점퍼는 칼라넥 디테일이 돋보이며, 셔츠형 점퍼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LF에 따르면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는 리얼 스웨이드와 같은 높은 퀄리티를 갖췄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매 시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스웨이드 제품이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가운데, 이번 콘텐츠를 통해 알레그리의 에코 스웨이드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기획전은 13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콘텐츠를 통해 소개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