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BBQ 회장, 조선대 수도권 총동문회 회장 취임
대상, 종로구·동대문구 취약계층에 1억2천만원 상당 설 선물
시몬스 침대, 온 가족 설 선물 '숙면 베개' 준비

◇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조선대 수도권 총동문회 회장 취임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이 조선대학교 수도권 총동문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BBQ그룹은 윤 회장이 조선대학교 수도권 총동문회가 7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한 '2025년 조선대학교 수도권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에서 제25대 조선대학교 수도권 총동문회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8일 밝혔다.
윤 회장은 1981년 조선대학교 경상대학 무역학과를 졸업했고 2001년 국제통상학과 석사, 2005년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취임식은 제24대 김광두 회장의 이임사와 감사패 전달식에 이어 제25대 회장 취임이 이어졌다. 행사에는 조선대학교 김춘성 총장, 정효성 총동문회장, 고문과 명예회장으로 구성된 수도권 동문회 운영위원 등 25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대상, 종로구·동대문구 취약계층에 1억2천만원 상당 설 선물세트 기부
대상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종로구와 동대문구의 취약계층에 1억2000만원 상당의 '청정원 설 선물세트'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7일 서울 종로구청에서 열린 '종로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선물세트 전달식'에는 김경숙 대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실장과 정문헌 종로구청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부한 선물세트는 카놀라유·잇츠팜·요리올리고당·돼지고기장조림·정통현미식초 등이 포함된 '청정원 나눔 2호', 다양한 명절 요리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참기름·천일염 가는소금·요리통후추 그라인더·소갈비양념 등으로 구성된 '청정원 스페셜 1호', '청정원 스페셜 9호' 등이다.
대상은 종로구 취약계층을 위해 80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1570개, 동대문구에 40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1350개를 각각 기부했다. 기부된 선물세트는 설 연휴 전까지 취약계층 가정에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 시몬스 침대, 온 가족 설 선물 '숙면 베개' 출시시
시몬스는 시몬스침대가 설을 앞두고 숙면 베개 3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다는 소프트 타입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부드러운 안정감과 포켓스프링의 섬세한 지지력을 동시에 갖췄다.
경추가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C커브가 유지되고 목과 등의 들뜸 현상을 2.5배 감소시켜주며, 포켓스프링 내 형성된 공기층의 온도를 유지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는 포켓스프링 기술력과 화이버 패딩이 어우러진 기능성 베개다. 화이버 패딩으로 이루어진 내장재가 높은 안정감을 선사하며, 100% 순면 소재 커버를 더해 부드럽고 위생적인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중 한 곳인 독일 남서부 '블랙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해 엄격한 우모 세척 및 제조 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최고 품질의 1등급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과 구스 페더로 구성돼 뛰어난 복원력과 지지력을 자랑한다는 설명했다.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베개 제품 3종은 전국 시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경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면 시몬스가 추천하는 숙면 베개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