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신아마이드와 시카B5 성분 조합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가 '나이아시카' 라인을 선보이며 크림과 쿠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나이아시카' 라인은 피부 투명도를 개선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피부 장벽을 진정시키는 '시카 B5' 성분을 조합한 혁신적인 믹솔로지 제품이다. 피부 속광 개선과 장벽 리페어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다.
'나이아시카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은 식약처의 피부 장벽 회복 기능성 심사를 완료했다. 바르는 즉시 손상 장벽을 87% 회복시켜 주고, 사용 3일 만에 피부 속광까지 28% 개선된 효과를 입증했다.
사용감 측면에서도 흡수가 느리고 겉도는 더마 크림의 단점을 보완해, 자사 더마 크림 대비 1.4배 빠른 속보습을 구현한다. 피부 특수 관리 후에도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크림이다.
'나이아시카 워터리 크림 쿠션'은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의 장벽 리페어, 속광 개선 스킨케어 효능을 담은 메이크업 쿠션이다. 미세 메쉬 망을 통해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필터링돼 뭉침 없이 매끈하게 발린다.
천연 유래 지수 99%, 스킨케어 성분 70%를 함유해 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 적합, 극민감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나이아시카 수딩 글로우 워터리 크림'과 '나이아시카 워터리 크림 쿠션'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생기 가득'…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출시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750억원 전년비 160.5%↑"북미 등 서구권 선전"(종합)
- [브리핑]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파워풀 믹솔로지' 팝업스토어
-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 마스크'...LG생건 글린트 '틴트 글로서'
- 아모레퍼시픽 라이브 커머스 특집...고물가에 '아웃도어 패딩' 역시즌 행사
-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에딧샵', 누적판매 100억 돌파
- "친환경 공장"...아모레 뷰티파크, 스마트 생태공장 완공
-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신규 향 5종 출시
- 아모레퍼시픽 투자 스타트업 '에이디디에스' 중기부 팁스 선정
- [브리핑]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日 스시 장인 초청 갈라 디너 개최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