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럭셔리 페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헤라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선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쿠션이다. 헤라는 혁신적인 성분과 소재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차올라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고 했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메쉬' 형태다. 내용물이 담긴 담지체를 메쉬 망이 한 번 더 감싸는 구조의 이중 필터링 기술이 적용됐다.
단일 메쉬 쿠션의 단점이었던 어려운 양 조절과 내용물 뭉침이 모두 개선돼 별도의 양 조절 없이도 얇고 고르게 피부에 밀착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햇다.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기존 쿠션 제품에 사용하지 않았던 글로우 리플렉서™라는 신소재도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적용됐다. 일반 글로우 오일 대비 더욱 맑고 투명한 반짝임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유연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는 설명이다.
사용 2주 만에 안색 투명도 개선 효과도 입증받았다.
색상은 총 7가지로 출시된다. 전반적으로 화사하고 뉴트럴한 컬러감으로 구성됐다. 특히 '00N1호 다이아' 컬러는 신개념의 쿠션 타입 하이라이터다.
헤라의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담아 탄생한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SSG 단독 선출시 3일 만에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에서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몰, SSG,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CES 2025] 아모레퍼시픽, 6년 연속 CES 혁신상...서경배, '워너-뷰티 AI' 부스 찾아
- 설화수, 2025 푸른 뱀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CES2025]"초개인화 AI 스크린 경험"...삼성전자, 퍼스트룩서 '비전 AI' 공개
- 푸라닭도, 포카리스웨트도...새해벽두부터 '물가 비상'
- 한림원 신입회원에 안현 SK하이닉스 사장·조주완 LG전자 사장 등 117인 선정
- 바이탈뷰티, 새해 다이어트 돕는 '메타그린 프로그램' 출시
- 설화수, '자음생'·'진설' 설 선물 세트 출시
-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에딧샵', 누적판매 100억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