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 업그레이드 재출시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 /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 / 사진=풀무원

◇ 올가홀푸드,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 출시

풀무원은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유기농 콘플레이크', '유기농 통곡물 코코아볼'이다. 2종 모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식이섬유 등 곡물의 영양소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송예진 PM은 “원료부터 차별화한 건강한 한 끼를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유기농 시리얼 2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 / 사진=오리온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 / 사진=오리온

◇ 오리온,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 업그레이드 재출시

오리온은 자신만의 이색 레시피를 만들어 소개하는 ‘내시피족’(나의+레시피)의 아이디어로 재탄생한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은 2016년 단종된 ‘오!감자 딥 스윗칠리맛’을 어니언링과 칠리소스 조합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감자그라탕맛’을 올해 5월 출시한 ‘어니언맛’으로 바꾸고 “칠리소스와 잘 어울린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스윗칠리소스’를 함께 담았다는 것이 오리온의 설명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내시피족 트렌드에 따라 제품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를 반영했다”며 “간단한 조리나 다양한 소스에 찍어먹는 등 과자를 이색적으로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내시피 스낵’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