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情’ 글자 크게 부각..'마음을 나누는 정(情)' 문구도 삽입

‘초코파이情’ / 사진=오리온
‘초코파이情’ / 사진=오리온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출시 50주년을 맞은 ‘초코파이情’가 새 옷을 입었다.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의 패키지를 10년 만에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뉴얼된 패키지는 반세기 동안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나눴던 초코파이의 정(情)을 지속 이어간다는 의미에서 ‘情’이 크게 새겨졌다. 아래에는 ‘마음을 나누는 정(情)’이라는 문구도 삽입됐다.

초코파이를 감싸는 띠에는 과거 초코파이 패키지를 연상할 수 있는 파란색이 더해졌다.

앞서 오리온은 초코파이와 얽힌 감동적인 이야기를 공모하는 소비자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5월부터 7월까지 약 8700여 건의 사연이 접수됐으며 소비자 사연이 담긴 초코파이는 6월부터 8월까지 1억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오리온은 10년만에 단행한 패키지 리뉴얼을 맞아 투명 패키지로 포장한 레트로 초코파이를 재현해 소비자에게 증정한다. 30만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레트로 패키지는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5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반 세기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앞으로의 50년도 초코파이의 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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