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튜브 채널 및 TV 등에서 공개...작년 유튜브 누적 조회수 355만회 이상 달성
안유진과 함께 하는 ‘레몬진’. /영상=롯데칠성음료
[포쓰저널=정현민 기자] 시원한 통레몬 맛이 느껴지는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주 ‘레몬진’이 가수 안유진을 통해 공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에 이어 가수 ‘안유진’과 함께 한 대표 레몬 탄산주 레몬진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통레몬을 침출해 더욱 진하고 상큼한 레몬 본연의 맛을 살린 레몬진의 제품 특성을 가수 안유진의 상큼 발랄함을 통해 표현했다.
광고는 ‘차원이 다른 상큼함! 통레몬 맛있다’라는 콘셉트로 안유진이 깨끗한 통레몬으로 진하고 상큼한 맛의 레몬진을 만드는 장면과 통레몬 맛을 상큼한 표정으로 표현한 두가지 영상으로 구성됐다.
이번 영상은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TV 등에서 공개된다. 작년에 공개된 레몬진 광고도 유튜브 누적 조회수 355만 회 이상을 달성했다.
2021년 5월에 출시된 레몬진은 통레몬을 침출해 상큼하고 진한 레몬 맛을 살린 탄산주다. 도수는 4.5도, 7도, 9도 총 3가지이며 용량은 355mL, 500mL 2가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통레몬의 맛을 담은 레몬진을 알리기 위해 상큼 발랄함이 돋보이는 모델 안유진과 신규 광고를 기획했다”며 “15일 저온 침출을 통해 진하고 상큼한 레몬진만의 매력이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美 주류시장 본격 공략...롯데칠성음료, 상반기 소주 수출액 전년비 40%↑
- 칠성사이다 '청량바이브 이벤트'...종가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오픈
- 롯데칠성,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시상식...SPC스트릿, 김포공항점 매장오픈
- 롯데칠성, '롯데월드' 협업 '탐스제로' 출시...해태, 아사히 팝업 스토어서 프리츠 3종 선봬
-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롯데칠성, 환경부와 협력
- "주스 소비 감소"..롯데칠성, 6천t 규모 주스탱크 공개 매각
- 롯데칠성 2분기 영업익 602억원 전년비 1.8%↑
- [특징주] "필리핀펩시가 효자" 쏟아진 리포트..롯데칠성 5%대 급등
- 연간 5천t 온실가스 절감..롯데칠성, 생산공장에 재생에너지 도입
키워드
#레몬진
정현민 기자
4th.game1@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