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김지훈 기자] 국내 최초 비타민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의 앰버서더로 MZ 대세 배우 주현영이 발탁됐다.
유한양행은 배우 주현영과 함께 아이미루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컨셉은 ‘피로를 유발시키는 귀여운 방해꾼’으로, 아이미루가 필요한 상황에 따라 ▲직장인편(침침함) ▲소개팅편(콘택트렌즈) ▲도서관편(충혈)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광고에서 주현영은 각각의 상황 속에서 눈이 피로해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과 피로를 유발하는 원인으로 변신한 뒤 눈 비타민 아이미루로 피로감을 물리치는 등 1인 2역을 소화했다.
주현영이 출연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은 아이미루 공식 인스타그램과 브랜드 페이지, 라이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화보 이미지 등 새로운 앰버서더와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광고 제품인 ‘아이미루 40EX 골드’와 ‘아이미루 40EX 골드콘택트’는 국내 최초 비타민A가 함유된 기능성 점안액이다.
아이미루 마케팅 담당자는 “주현영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콘택트 렌즈를 주로 사용하는 MZ세대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며 “코믹한 컨셉의 광고를 통해 MZ 세대를 비롯해 눈에 피로를 느끼는 모든 분들에게 아이미루가 친숙하게 다가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육체피로·신경 안정에 집중"…유한양행 '메가트루 633정' 출시
- "유산균으로 혈당 관리"…'유한양행 당큐락', 누적 매출 350억 돌파
- 프로젠과 신약 개발 협력···유한양행 "글로벌 경쟁력 강화"
- 고셔병 치료제 임상 돌입…유한양행 'YH35995' IND 승인
- "유일한 박사 정신 계승"…연만희 유한양행 전 회장 별세
- 뷰티 시장 진출 본격…유한양행, 성우전자와 협약
- '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 론칭..유한양행 "액상형 세탁세제"
- "K-제약바이오 청소년 진로탐색"…유한양행 '버들과학진로캠프' 개최
- 유한양행 2분기 매출 5146억원..."역대 분기 최대"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