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형 비타민B 6종·비타민 B12 3종·마그네슘 3종 함유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최근 고함량 비타민B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유한양행이 신규 황성 비타민B 영양제를 내놨다.
유한양행은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의 신규 라인업인 ‘메가트루 633(육삼삼)정’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가트루 633정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 B가 6종 들어가 있다. 이는 국내 고함량 비타민B 시장에서 최다 성분 수이며, 활성비타민B 성분으로 비스벤티아민(B1), 코바마미드(B12) 등을 함유하고 있다.
코바마미드는 에너지 생성 회로에 직접적으로 작용해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성분이며, 비스벤티아민은 뇌혈관장벽을 통과해 뇌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육체적 피로 외에 신경 안정에 집중해 비타민 B12 국내 최다 성분 3종과 마그네슘 3종도 함유돼 있다.
‘신경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12 중 안정성이 높은 시아노코발라민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메코발라민과 코바마미드를 보강했다.
일반적인 산화마그네슘에 흡수율이 높은 아스파르트산마그네슘, 낮은 부작용의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을 더해 신경 안정과 매우 밀접한 마그네슘을 3종으로 구성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메가트루 633정은 고함량 비타민에 대한 현대인들의 니즈와 육체적·정신적 피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고함량 활성 비타민 B 6종과 함께 신경 안정에 도움을 줘 현대인들의 만성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유산균으로 혈당 관리"…'유한양행 당큐락', 누적 매출 350억 돌파
- 프로젠과 신약 개발 협력···유한양행 "글로벌 경쟁력 강화"
- 고셔병 치료제 임상 돌입…유한양행 'YH35995' IND 승인
- 유한양행 작년 온실가스 배출량 19%↑…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유한양행 '아이미루' 앰버서더에 MZ 대세 주현영 발탁
- [특징주] 유한양행 또 신고가…'렉라자' 기대감에 목표가 줄상향
- "유일한 박사 정신 계승"…연만희 유한양행 전 회장 별세
- 뷰티 시장 진출 본격…유한양행, 성우전자와 협약
- '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 론칭..유한양행 "액상형 세탁세제"
김지훈 기자
4th.hun@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