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워크샵'서 6월 이달의 맛을 맛보기 체험

SPC 배스킨라빈스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 vol.1'
SPC 배스킨라빈스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 vol.1'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베스트셀러 아이스크림인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맞아 배스킨라빈스가 특별한 신제품을 공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22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워크샵)’ 매장에서 인플루어선 등을 초청해 ‘우주 라이크 봉봉 언텁쇼 vol.1(언텁쇼)’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선 25일 출시가 예정된 6월 이달의 맛으로 '엄마는 외계인'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는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 소식을 알린다.

행사는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이 충돌해 우주급 스케일의 ‘우주 라이크 봉봉’ 행성이 탄생했다는 6월 이달의 맛 스토리를 행사에 녹여 독특한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언텁쇼를 구성했다.

신제품 제품개발 연구원과 마케팅 담당 임직원이 직접 제품 개발 스토리를 설명하고 광고 영상과 뮤직비디오 시사 등도 선보인다.

참가자들에게는 ‘봉봉 에이전트’의 지위가 부여되고 이달의 맛을 알리기 위한 비밀 미션지와 쿠폰팩이 담긴 미션 봉투가 제공될 예정이다.

언텁쇼 이후에는 22일부터 28일까지 워크샵 매장 방문객 대상으로 봉봉 위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6월까지 진행되는 도슨트에서는 우주라이크 봉봉 개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인증 시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등 경품이 포함된 럭키 드로우 응모권이 주어진다.

매장에 비치된 우주인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달의 맛 탄생 소식을 알리는 ‘언텁(Un-Tub)쇼’는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언팩쇼’에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유통되는 아이스크림 한 통을 의미하는 ‘텁’을 합성한 단어다.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텁을 최초로 공개하고 맛보기 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아몬드 봉봉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언텁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달의 맛 출시에 앞서 워크샵에서 언텁쇼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