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캠핑장 직화구이 맛 살린 '육공육 리얼직화' 출시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 출시

/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

◆ '1955 버거' 맛 그대로..맥도날드, 올해 두 번째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한국맥도날드가 신메뉴 ‘뉴 1955 스낵랩’이 포함된 올해 두 번째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해피 스낵’은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스낵 메뉴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매 시즌마다 달라지는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올해 두 번째 시즌 라인업은 ▲뉴 1955 스낵랩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아이스 드립 커피(M) ▲아이스 드립 커피(L) ▲환타(M)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해피 스낵 신규 라인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뉴 1955 스낵랩’은 맥도날드의 대표 버거 메뉴 ‘1955 버거’의 맛을 ‘스낵랩’의 형태로 고스란히 옮겨 놓은 신메뉴다.

기존 1955 버거 속 육즙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와 스페셜 스모키 소스, 달달한 그릴드 어니언의 조합을 쫄깃하고 담백한 또띠아로 감싸 탄생했다.

여름을 맞아 '아이스 드립 커피'도 이번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됐다.

이번 시즌 해피 스낵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하루 종일 만나볼 수 있다. 뉴 1955 스낵랩과 맥너겟 4조각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배달 주문 시에는 해피 스낵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SPC 티트라
/SPC 티트라

◆ SPC 티트라, ‘스탠다드 파우치’ 신규 플레이버 3종 출시

SPC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스탠다드 파우치’ 신규 플레이버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탠다드 파우치는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20개입의 티백이 들어있는 가성비 제품으로, 기존 패키지 제품 대비 용량을 늘려 합리적인 가격으로 티하우스 수준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가벼운 파우치 포장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플레이버 3종은 △녹차의 신선한 향미에 부드러운 청포도의 여운이 조화로운 ‘샤인머스캣 그린티’ △망고의 새콤달콤한 맛과 말린 사과 조각과 허브, 블랙베리 등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콜드브루 피치&망고’, △히비스커스 베이스에 딸기를 더해 잘 익은 딸기를 한 입 베어 문 듯한 ‘선라이즈 히비스커스 스트로베리’로 구성됐다.

티트라 스탠다드 파우치는 이번 신규 플레이버 3종을 추가로 출시해 총 6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의 패키지 일러스트는 유명 작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샤인 머스캣 그린티’의 패키지는 구찌, 리버티 런던 등과의 작업으로 알려진 영국 펜드로잉 일러스트 작가 ‘피 그리닝(Fee Greening)’이, ‘콜드브루 피치&망고’ 패키지는 벨기에 디저트 브랜드 ‘디베이유(Debailleul)’와의 작업으로 잘 알려진 프랑스 작가 ‘크리스틴 반 와센호브(Christine Van Wassenhove)’가, ‘선라이즈 히비스커스 스트로베리’ 는 거침없는 펜 드로잉과 다양한 컬러로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아트웍을 자랑하는 영국 아티스트 듀오 그룹 ‘Good wives and warriors(UK)’가 함께했다.

해당 제품은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 SPC에서 운영중인 브랜드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캠핑장 직화구이 맛 살린 '육공육 리얼직화' 출시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델리미트(Deli meat)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이 집에서도 2분만에 캠핑 직화구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미식햄 라인업을 선보인다.

불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육공육 리얼직화'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육공육 리얼직화 후랑크·삼겹’으로, CJ제일제당의 육가공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외 캠핑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불맛을 구현했다. 또한 스팀, 그릴 직화 등 4번 구워내는 과정으로 고기의 깊은 풍미를 더했으며,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온도제어 기술로 고기를 태우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까지 극대화했다.

‘육공육 리얼직화 후랑크’는 고소한 삼겹살과 담백한 돼지 뒷다리살을 최적으로 배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소시지다. 소시지의 껍질인 케이싱을 돈장으로 만들고 다양한 크기의 고기 입자를 채워넣어 탱글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그릴에서 초벌이 됐기 때문에 집에서 전자레인지나 후라이팬으로 조리해도 캠핑에서 구운 듯한 후랑크 소시지를 맛볼 수 있다.

‘육공육 리얼직화 삼겹’은 최적의 두께로 설계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삼겹살 구이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 구이를 비교적 냄새, 연기, 기름 걱정없이 전자레인지 2분만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배달이나 외식으로 주로 찾는 삼겹살을 빠르게 즐길 수 있다.

촉촉한 육즙을 선호하는 소비자는 전자레인지를, 바삭한 식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면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
/대상

◆ 복음자리, 액상형 음료 베이스 ‘이지라떼·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여름을 맞아 제조 편의성을 높인 액상형 음료 베이스 신제품 ‘이지라떼’ 2종과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지라떼 2종은 ‘카라멜라떼’, ‘그린티라떼’ 등 2종이다. ‘카라멜라떼’는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 맛으로 에스프레소와 블렌딩한 커피의 맛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찻잎을 그대로 갈아 넣은 ‘그린티라떼’는 녹진한 녹차 맛을 느낄 수 있고, 분말 특유의 텁텁함을 줄여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고 대상 측은 설명했다

복음자리는 2022년 출시한 ▲바닐라라떼 ▲토피모카라떼 ▲밀크티라떼 ▲코코넛라떼 ▲콘버터라떼 ▲크림치즈라떼 등 6종에 대한 카페 점주들의 호평에 힘입어, 인기 메뉴인 카라멜, 그린티 플레이버를 추가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제로(Zero) 음료 열풍에 발맞춰 선보이는 신제품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체내 흡수 없이 배출되는 감미료 ‘알룰로스’,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다. 제로 음료이지만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 있어 상큼하면서도 익숙한 복숭아 아이스티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100㎖ 기준 3㎉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 3종은 액상 제형으로 파우더에 비해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 빠르게 녹아 제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고, 적은 양으로도 진한 맛의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또, 전용 펌프를 사용해 계량 없이도 투입량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음료를 제조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축구 명문구단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해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를 한정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파리 생제르맹x써모스 텀블러는 파리바게뜨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다. 은은한 베이지 톤의 텀블러 전면에 파리 생제르맹 로고를 크게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의 제품을 활용해 텀블러 자체의 품질도 뛰어나다고 파리파게뜨 측은 설명했다.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에 210g의 초경량 제품으로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파리 생제르맹 x써모스 텀블러’는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만1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매장 별로 재고 소진 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초 파리 생제르맹과 협업한 첫번째 굿즈로 ‘파리 생제르맹 리유저블 데일리백, 빅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