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24 바다쓰담 캠페인’ 참여단체 모집
CJ제일제당,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출시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출시
정관장,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출시
KT&G,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 출시
BBQ, 잠실 롯데월드 신규 매장 오픈
bhc그룹 아웃백, ‘통합 앱 출시 릴레이 이벤트’

‘2024 바다쓰담 캠페인’ / 이미지=코카콜라
‘2024 바다쓰담 캠페인’ / 이미지=코카콜라

◇ 코카콜라·환경재단, ‘2024 바다쓰담 캠페인’ 참여 단체 모집

한국 코카콜라는 환경재단과 함께 해양 환경 보호활동인 ‘바다쓰담 캠페인’ 참여 팀(단체 포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31일까지이며 해양 환경 보호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12개 팀에게는 각각 500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참가 팀은 참신한 활동 기획, 지역 커뮤니티 구성을 통한 지속적이고 주기적인 정화활동의 효과성과 향후 지속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쓰레기 수거 데이터 확보 및 실태 조사를 위해 정화 활동 과정에서 조사카드를 적극 활용하고 참여 단체 간 원활한 교류가 가능하도록 네트워킹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미지=CJ제일제당
이미지=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K-Stage’ 2기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은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실습 프로그램인 ‘K-Stage(스타쥬)’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K-스타쥬는 유망 한식 셰프를 발굴, 육성하는 Cuisine. K(퀴진케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번 2기에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2스타 레스토랑 권숙수와 1스타 레스토랑 소설한남을 비롯해 솔밤, 에빗(EVETT)이 참여한다. 영셰프들은 셰프들의 곁에서 한식에 대한 식재료 및 레시피 아이디어,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K-스타쥬 2기 참가 접수는 24일까지 퀴진케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4월부터 두 달간 실습을 진행한다. 인턴 종료 후에는 평가 결과에 따라 퀴진케이 소속 셰프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크러시XFC서울
크러시XFC서울 /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가 프로축구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서 일상 외 스포츠 현장 접점에서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 맥주를 만나볼 수 있으며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간 동안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의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는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크러시 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향후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도 진행될 예정이다.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제품 / 이미지=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제품 / 이미지=농심

◇ 농심, '누들핏 사발면맛' 2종 출시

농심은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과 ‘누들핏 김치사발면맛’을 18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누들핏 육개장사발면맛은 오리지널 제품의 소고기육개장 감칠맛과 소용돌이 건더기를 그대로 살렸으며 김치사발면맛은 김치 건더기와 함께 김치찌개 맛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40년 넘게 사랑받은 사발면 고유의 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간식, 야식은 물론 식단관리 중에도 가볍고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엑스트라 크리미 生’ / 이미지=오비맥주
‘엑스트라 크리미 生’ / 이미지=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출시

오비맥주는 한맥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생맥주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특수하게 제작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이 적용해 생크림 같이 부드러워진 거품을 구현했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이달부터 전국의 생맥주 판매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수업소의 경우 ‘스무스 마스터’ 인증제를 운영해 생맥주 품질 유지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 / 사진=KT&G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 / 사진=KT&G

◇ KT&G,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 출시

KT&G는 초슬림 신제품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가 11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100㎜ 초슬림형 궐련으로 냄새 저감기술이 적용돼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에쎄 특유의 하얀색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을 유지하되 붉은 색을 포인트로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만의 맛과 향을 표현했다.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는 초슬림 캡슐 담배 ‘에쎄 체인지’ 시리즈의 12번째 제품이다. 

에쎄 체인지 슈팅레드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가격은 각각 1.0㎎, 0.1㎎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홍이장군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망고맛 / 사진=KGC인삼공사
홍이장군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망고맛 / 사진=KGC인삼공사

◇ 정관장,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출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골고루 챙길 수 있는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홍이장군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망고맛은 체내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A, E, C, B1, B3, B6,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셀레늄을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하루 2개 섭취하면 총 9가지 비타민·미네랄 모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충족한다는 것이 KGC인삼공사의 설명이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다.

 

BBQ 잠실롯데월드점 /사진=BBQ
BBQ 잠실롯데월드점 /사진=BBQ

◇ BBQ, 잠실 롯데월드 신규 매장 오픈

제너시스BBQ 그룹은 서울 송파구의 랜드마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매직아일랜드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BBQ 잠실 롯데월드점은 인기 어트랙션으로 손꼽히는 혜성특급 맞은편에 2층 495.8㎡(150평) 규모로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치킨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와 프리미엄 치킨 버거, 해산물파스타, 통다리바베큐 치킨 라이스, 닭가슴살 그릴드 샐러드 등 단품과 세트 포함 총 57종의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BBQ는 2월 21일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푸드 드롭 레스토랑 형식의 BBQ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아웃백 통합 앱 출시 릴레이 이벤트 / 이미지=bhc
아웃백 통합 앱 출시 릴레이 이벤트 / 이미지=bhc

◇ bhc그룹 아웃백, ‘통합 앱 출시 릴레이 이벤트’

bhc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전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통합 앱 오픈을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연이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총 6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은 타임어택 선착순 쿠폰 지급, 앱 푸쉬 동의, 럭키(Lucky) 100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3월 한 달간 실시된다.

아웃백은 통합 앱에서 요일별로 각기 다른 인기 메뉴 교환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아웃백, In My Bag 타임어택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앱 푸쉬 동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21일까지 앱 푸쉬 알림과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아웃백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한다.

앱 푸쉬(알림 및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후 럭키(Lucky) 100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한고객 총 100명에게도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