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오픈
hy, 프레시 매니저 격려 제53회 ‘hy대회’ 개최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
SPC 커피앳웍스, 봄 시즌 ‘스프링 블렌드’ 출시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용산점, 오픈 1주년 기념 봄 신메뉴 출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외부 전경 / 사진=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외부 전경 / 사진=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 오픈

롯데웰푸드는 가나 브랜드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3’를 서울 성수동에 9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서는 다양한 가나초콜릿 디저트 메뉴와 함께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4주 동안 봄, 여름, 가을, 겨울 테마가 주차별로 적용되는 점아 특징이다. 

각 계절이 연상되는 가나 디저트 메뉴와 내부 공간을 매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쁘띠 가나 디저트 플레이트’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20팀만 한정 운영되며 5종의 가나 디저트 세트와 음료 2잔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특별 세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팝업스토어에서 경험할 수 있다.

 

[현장사진3]hy, 제53회 ‘hy대회’ 개최...명예의 전당 등 전국 3193명 수상 영예
제53회 ‘hy대회’ / 사진=hy

◇ hy, 프레시 매니저 격려 제53회 ‘hy대회’ 개최

hy는 ‘프레시 매니저(FM)’를 위한 격려와 소통의 장인 제53회 ‘hy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1971년을 시작으로 53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수도권과 지방을 나눠 일산 킨텍스(7일), 부산 벡스코(14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21일)에서 각각 개최한다. 총 3000명의 FM이 참여한다.

대회 슬로건은 ‘변하지 않는 명품, FM 전성시대’다. 슬로건에는 반세기 구독경제 시장을 이끌며 한결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온 FM의 노고를 기리고 다가올 미래를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는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시상식 및 특별 이벤트, 만찬, 가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hy는 FM을 대상으로 활동기간, 공적에 따라 해외연수 및 상금을 수여한다. hy는 수상자 간 교류를 활성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 해외연수부터 전세기를 운영 중이다.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 /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 / 사진=남양유업

◇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남양유업은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이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음료 패키지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루카스나인 리저브 드립스틱은 복잡한 추출방식이나 별도의 머신 없이 일상에서 핸드드립 고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커피라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제품임을 강조하고자 고안한 서체와 로고, 절제된 엠블럼 등이 반영된 패키지 감성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깊고 진한 핸드드립 커피를 일상에서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에 집중해 디자인을 만든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좋은 품질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 사진=동원그룹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 사진=동원그룹

◇ 동원F&B,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출시

동원F&B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의 제품 디자인을 각각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구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동원참치를 대표하는 노란색과 동원맛참의 오렌지 색상이 적용됐으며 동원참치 자체 캐릭터인 ‘다랑이’ 모양의 키링도 함께 구성됐다. 

해당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호환되며 유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SPC 커피앳웍스 ‘스프링 블렌드’ / 이미지=SPC그룹
SPC 커피앳웍스 ‘스프링 블렌드’ / 이미지=SPC그룹

◇ SPC 커피앳웍스, 봄 시즌 ‘스프링 블렌드’ 출시

SPC그룹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봄 시즌을 맞아 ‘스프링 블렌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8일 출시되는 스프링 블렌드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완성한 제품이다.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브루드 커피(7000원) △드립백(1800원) △원두(100g 1만3000원, 200g 2만4000원)로 6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매 시즌 다양한 블렌드를 선보이는 커피앳웍스가 봄을 맞이해 화려한 향미의 블렌드를 출시했다”며 “스프링 블렌드로 입 안 가득 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밀했다.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플랜튜드’ 용산점 외부 전경 / 사진=풀무원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플랜튜드’ 용산점 외부 전경 / 사진=풀무원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용산점, 오픈 1주년 기념 봄 신메뉴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 아이파크몰 용산점 오픈 1주년을 맞아 봄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는 오픈 1주년을 맞아 버섯을 이용한 순식물성 메뉴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3종은 ‘포르치니 머쉬룸 크림 파스타’, ‘베지 나이스 버거’, ‘칠리 버섯 두부 강정’이다.

신메뉴 이외에 플랜튜드 코엑스점에서 출시됐던 ‘헬시업 가지 덮밥&토마토 순두부 스튜’도 용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 1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멤버십 고객들은 10일까지 ‘모둠 버섯 두부 강정’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플랜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용산점 1주년 게시물에 ‘좋아요’와 ‘축하 댓글’ 인증 시 ‘풀무원 브리지톡’ 탄산수 1병이 현장에서 15일까지 증정된다. 3월 생일 고객 대상으로 테이블당 1회 폴라로이드 사진 기념 촬영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