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홈앤쇼핑, 2023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뷰티 중기 판로 확대"
홈앤쇼핑은 국내 우수 중소기업상품의 해외 판로 확대를 위해 14일부터 태국 방콕에서 열린 2023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코스모프로프는 뷰티 산업 분야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1대1 매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박람회에는▲ 끌레드벨 쿠션 (HMJ코리아) ▲ 애스크미 청결제 (컴퍼니 랄라라이프) ▲ 키라니아 샴푸 (크리에이티브위드) ▲ 메이크업 제품 (조성아 뷰티) ▲ 멀티밤 (더마쉐어) ▲ 메디올 샴푸 (주식회사 레시피) ▲ 루이루이 유아용 바디제품 (루이루이) ▲ 더프트앤도프트 바디제품 (노우라이) 등 총 8개 대한민국 우수 중소기업이 참가했다.
홈앤쇼핑은 해당 협력사들을 위해 부스/장치비, 물류비, 비즈매칭비 (통역비) 등을 무상 지원했다.

◇ GS샵, 6인 6색 비주얼…아웃도어 브랜드 기획전
GS샵이 22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2023 F/W(가을/겨울) 신상을 한 데 모아 ‘고프코어 쇼핑(Gorpcore Shopping)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GS샵 단독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동시에 구매가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준다.
각 브랜드별 제공 혜택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GS샵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여 브랜드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노스페이스 ▲K2 ▲아이더 ▲블랙야크 ▲밀레 등이다. 6개 브랜드 모두 대세 남자 배우들을 모델로 기용해 각각의 아웃도어 스타일링 화보를 완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