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업계 최초 휴일 배송 서비스...'일요일오네(O-NE)' 신설

CJ온스타일이 군포물류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업계 최초 휴일 배송 서비스 ‘일요일오네(O-NE)’를 신설한다고 14일 밝혔다. 

군포물류센터는 연면적  1만㎡ 규모로 약 36만 박스를 보관할 수 있는 규모다. 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전용 물류센터로 운영된다. 

2단 팔레트, 경량렉 등 공간효율을 높이기 위한 인프라가 강화됐으며, 상품 출고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자동 포장 기기 등이 있다.

물류 역량이 강화된 만큼 협력사를 위한 배송 지원 정책도 늘린다. CJ온스타일에서 고객에게 직접 배송하는 ‘센터배송’ 상품을 운영하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간선비를 지원한다. 물류센터 입고 바코드 라벨을 생략해 업무 편의성 및 효율성을 증대한다. 물류 기반이 취약한 중소업체들에게는 상품 보관공간도 특정기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4월 론칭한 신규 택배 브랜드 ‘오네(O-NE)’와 협업 운영하며 계열사간 시너지도 제고한다. CJ온스타일은 군포물류센터 오픈과 함께 토요일 주문 상품을 일요일에 받아볼 수 있는 업계 최초 휴일 배송 서비스 ‘일요일오네(O-NE)’를 신설한다. 일요일오네는 서울 전체 및 수도권 주요권역에 한정되며 토요일 송출하는 TV쇼핑 및 T커머스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CJ온스타일 구청환 SCM기획팀장은 “추후 특화 배송 서비스 대상 지역을 순차적으로 늘려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일요일 배송을 필두로 TV쇼핑 업계는 물론 이커머스 시장에서 배송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홈앤쇼핑
/홈앤쇼핑

◇ 홈앤쇼핑, 다비치안경‘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론칭…TV홈쇼핑 중 처음

홈앤쇼핑은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17일 오후 5시 20분 TV홈쇼핑 처음으로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으로 예약 후 방문해 검사를 받은 고객에게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는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한 렌즈다. 해당 제품은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매개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된다.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된다.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에 대한 인증을 확인할 수도 있다. ‘시리즈’,‘비비엠’안경테를 구매할 경우 최대 55% 할인된다.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 가능하다.

 

/NS홈쇼핑
/NS홈쇼핑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15일 익산서 개최

NS홈쇼핑이 15일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푸드 페스타'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2008년부터 시작해온 요리축제는 올해부터 ‘NS푸드 페스타’ 라는 타이틀로 식품, 문화, 관광이 융 복합된 ‘K-푸드 축제’로 확장되어 2일 동안 진행된다.

첫째날에는 본 요리경연이 진행된다. 예선을 거친 일반 참가자 70팀, 지역 대표 식당 10팀의 ‘미식레시피’부문과 예선을 통과한 조리특성화 고교20팀의 ‘영셰프 챌린지 부문’경연까지 총 100팀이 경합하는 국내 최대 규모 상금의 요리경연이다.

NS홈쇼핑은 농림축산식품부와 가루쌀을 알리고 소비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본 행사의 개막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로 진행되는 ‘청춘셰프 라면 요리왕’에서는 가루쌀로 만든 라면에 대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더한 최고의 라면레시피를 찾는다.  

16일에는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미래를 들여다보는 컨퍼런스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쿠킹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식품 한국소스학회의 ‘소스트렌드’와 농림축산 식품부의 ‘가루쌀로 도약하는 식품산업의 미래’라는 주제로 컨퍼런스가 펼쳐진다. 

이밖에 대한민국을 대표할 고유주방을 둘러보는 ‘미식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전시 행사도 만날 수 있다. 하림그룹의 브랜드존, 국가식품클러스터 청년창업푸드마켓과 익산시 취업박람회 등 다양한 전시/체험과 준비된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푸드페스타 in 익산’ 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품산업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며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축제, 동시에 익산시와 협력을 통해 지역 균형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축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