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카테고리 세분화

/코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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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쓰저널=서영길 기자] 코웨이는 디지털 전환의 일환으로 대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인 ‘코담’을 도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코담은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제품 추천을 비롯해 AS접수 등 코웨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도입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담은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상담 카테고리를 6개(문제 해결 및 AS 접수·이사 설치 예약·제품 추천 및 이벤트·코디 점검·계약 확인 및 정보 변경·자주 찾는 질문)로 세분화했다.

코담은 코웨이닷컴, 코웨이 카카오 서비스 알림톡, 코웨이 카카오 고객센터 채널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고객은 자신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해 자유롭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코웨이는 코담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 가능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코담 명칭은 코웨이 임직원들의 공모를 통해 정해졌다. 고객을 보호하는 담(울타리)이 되겠다는 의미와 고객의 이야기를 귀담아 듣겠다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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