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가정용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슬라이스’ 햄 출시

신세계푸드는 샌드위치, 샐러드 용으로 주로 쓰이는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콜드컷’의 B2C(기업·소비자 간 거래) 제품인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슬라이스’를 출시하고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슬라이스는 대두단백, 식물성 오일, 식이섬유 등의 100% 식물성 원료가 활용됐으며 정통 샤퀴테리인 모르타델라 햄 특유의 지방조직과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베러미트 모르타델라 슬라이스는 신세계푸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향후 다양한 온라인몰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미지=SPC삼립
이미지=SPC삼립

◇ SPC삼립, '챗GPT’가 추천 샐러드 신제품 출시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 ‘챗GPT’를 활용한 샐러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SPC삼립은 챗GPT를 통해 최근 트렌드와 샐러드를 먹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춰서 수많은 질문을 주고받은 결과를 토대로 챗GPT가 추천하는 단백질 토핑, 곡물 등을 활용한 샐러드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퀴노아 바베큐치킨’, ‘쿠스쿠스 쉬림프’, ‘오트 메추리알’ 등 3종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800원이다.

SPC삼립 브랜딩 담당자는 “건강과 재미를 모두 챙기는 헬시플레저들을 위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챗GPT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이라는 피그인더가든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딩 활동을 통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해태제과
이미지=해태제과

◇ 해태제과 '빨라쪼', 여름 한정 수박 '젤라또'·'프레도' 출시

해태제과는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여름철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한 ‘젤라또’와 ‘프레도’ 2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으로 6월 초부터 전국 빨라쪼와 지파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해태제과는 수박 시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7일부터 꼬빠그란데(3가지맛) 구매 시 수박 맛을 선택하면 콘 토핑이 무료로 제공된다.

빨라쪼 관계자는 “여름이 제철인 수박 본연의 맛을 가장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프리미엄 수박 젤라또 2종”이라며 “언제나 신선한 원료를 고집하는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로 올 여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