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 '참깨라면' 볶음 타입 '참깨라면 볶음면' 출시

오뚜기는 '참깨라면'의 볶음 타입 제품인 ‘참깨라면 볶음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참깨라면 볶음면은 참깨 계란블럭과 참기름 유성스프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참깨라면 볶음면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런칭되며 굿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참깨라면을 볶음 타입으로 먹는 소비자가 늘면서 스테디셀러인 참깨라면만의 특성을 살려 그대로 볶은 ‘참깨라면 볶음면’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미지=KGC인삼공사
이미지=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동인비,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출시

KGC인삼공사는 홍삼오일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워터 타입의 오일 에센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특허 받은 성분 ‘RG진세닉글로우를 담아 피부에 보습감을 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정관장 6년근 홍삼에서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을 거쳐 추출된 고순도 홍삼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는 것이 KGC인삼공사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인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기존 페이셜을 개선한 제품으로, 가볍게 흡수되면서도 피부에는 충분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뛰어난 제품력에 스피디함까지 갖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