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파리바게뜨
이미지=파리바게뜨

◇ SPC 배스킨라빈스, 여름 시즌 ‘빙수’ 6종 출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요거트 블라스트 빙수’를 메인 제품으로 빙수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빙수 신제품은 ‘싱글 사이즈’ 3종과 ‘레귤러 사이즈’ 3종 등 총 6종이다. 빙수 6종은 전국 400여 개 점포에서 구매 가능하다.

싱글 사이즈 3종은 △‘팥 바닐라 블라스트 빙수’ △‘애플망고 요거트 블라스트 빙수’ △‘피치 요거트 블라스트 빙수’ 등이다.

레귤러 사이즈 3종은 △'오리지널 팥 인절미 빙수' △'애플망고 요거트 빙수' △'피치 요거트 빙수' 등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해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여름철 인기 과일을 활용한 빙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혼자는 물론 여럿이서도 함께 즐기기 좋은 배스킨라빈스 빙수와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코카콜라
이미지=코카콜라

◇ 코카콜라, 코-크 스튜디오 X 뉴진스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는 ‘코크 스튜디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그룹 뉴진스와 함께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서로 다른 글씨체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로고가 타이포그래피 요소로 활용됐다.

패키지는 뉴진스 로고 색상을 달리한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