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2030부산엑스포 라벨 부착
하이트진로는 이달부터 테라의 보조 상표에 2030부산엑스포(세계박람회) 유치 응원 문구를 넣어 홍보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테라를 활용, 부산엑스포 유치를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의 주요 지역에 엑스포 유치 관련 홍보물을 부착해 부산 시민과 부산시를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친다.
하이트진로와 부산시는 지난해 5월 24일 2030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와 범시민 유치 열기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후 하이트진로는 전 세계 참이슬 제품에 주기적으로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 문구를 넣은 라벨을 붙여 판매 중이다.

◇ BBQ, ‘올리버스’ 2기 모집에 400명 지원
제너시스BBQ그룹은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 2기 모집에 400여 명이 몰리며 최다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올리버스 2기는 모집 공고 시작 열흘 만에 200여명이 지원했으며 모집 마감일까지는 총 400여 명이 넘게 지원했다.
BBQ 측은 1월 윤홍근 회장의 신 인재경영 선언 일환으로 ‘대졸 초임 연봉 33.5% 인상’을 단행한 점, '인턴십 기회' 및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등 올리버스의 우수 활동자 혜택을 올리버스 최다 경쟁률을 기록한 주요 원인으로 꼽았다.
올리버스 2기는 25일 치킨대학 치킨캠프와 아동복지 시설 기부를 시작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교촌치킨, 멤버십 회원 대상 ‘블랙시크릿 3천원 할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이 교촌치킨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시크릿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촌은 28일까지 블랙시크릿 시리즈(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콤보[R], 블랙시크릿순살[R], 레블반반오리지날)를 구매하는 교촌치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시크릿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3000원 할인 쿠폰은 교촌치킨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블랙시크릿은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맛으로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은 받고 있는 메뉴”라며 “앞으로도 블랙시크릿 및 교촌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혜택 마련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스타벅스, 북한산국립공원 입구 인근 '더북한산점'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는 15일 북한산국립공원 입구 인근에 '더북한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지상 1,2층과 루프탑 등 약 300평 규모를 갖췄다. 전체 좌석 수는 253석이다.
특히 루프탑 테라스에서는 북한산 자락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과 북한산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있는 포토존이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더북한산점 오픈을 기념해 더북한산점, 더양평DTR점, 더북한강R점, 경동1960점, 대구종로고택점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자연을 담은 쑥 특화 음료인 ‘더 그린 쑥 블렌디드’와 ‘더 그린 쑥 크림 라떼’를 출시한다.
아울러 이날 부터 더북한산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1개 당 베어리스타 키링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