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PC삼립,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 출시
SPC삼립은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분홍빛 쿠키 속에 호두와 크랜베리, 초코 브라우니가 들어간 ‘삐삐의 크랜베리넛츠 브라우니’ △브라우니·레몬 초콜릿을 토핑한 타르트 ‘피츄의 달콤상콤 타르트’ △초코 브라우니에 생크림과 건조 딸기 다이스가 장식된 ‘님피아의 딸기콕콕 초코 브라우니’ 등 디저트 3종이다.
제품에는 시즌 한정 ‘러블리 포켓몬 띠부씰’ 30종이 랜덤으로 동봉됐다. 신제품은 편의점, 슈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파리바게뜨, 논산 딸기로 만든 프랑스식 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논산의 청년농부들이 키운 딸기를 활용한 상생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케이크는 △시트 사이에 논산 딸기와 커스터드치즈크림을 넣고 논산 생딸기를 올려 완성한 프레지에 케이크인 ‘생딸기 프레지에’ △라즈베리 콤포트가 들어간 부드러운 초코가나슈 크림 케이크에 논산 생딸기를 가득 올린 ‘생딸기 초코 프레지에’ 2종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논산 청년 농부를 신제품 홍보모델로 기용했다.
SPC그룹은 2020년 9월부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돕는 ‘행복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 평창 감자, 제주 구좌 당근, 충남 논산 딸기, 전남 무안 양파, 경북 영주 풍기인삼, 경북경산 대추, 경북 문경 오미자 등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출시
맥도날드는 스테디셀러 ‘쿼터파운더 치즈’에 특제 BBQ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하며 쿼터파운더 치즈 시식권 및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은 26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단품 6800원, 세트 8500원에 판매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맥런치 판매 시간 동안에는 세트 메뉴를 73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