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제과, ‘아이생각 베이비 제왕 생(生)유산균’ 출시
롯데제과 파스퇴르는 ‘아이생각 베이비 제왕 생(生)유산균’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생각 베이비 제왕 생 유산균은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을 강화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로 영유아의 튼튼한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8종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longum) 외에도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으로 꼽히는 미국 다니스코사의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프락토올리고당과 갈락토올리고당 2종까지 담아 효능을 극대화했다. 무 향료, 무 감미료, 무 착색료로 아이들에게 불필요한 원료는 배제했다.
분말 스틱 타입으로 1포(2g) 당 유산균 20억 CFU(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보장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아이생각 베이비 제왕 생유산균은 변화하는 출산 환경에 맞춰 특허받은 신생아 분변에서 유래한 비피도박테리움 룽검 유산균을 강화한 제품으로 향료, 감미료, 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 SPC 배스킨라빈스,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월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는 ‘프랄린 앤 크림’, ‘루나 치즈 케이크’ 2종이다.
프랄린 앤 크림은 배스킨라빈스 전세계 1위 플레이버로 1970년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배스킨라빈스 최고의 맛으로 꼽힌다.
루나 치즈 케이크는 1969년 인류 최초의 달 상륙을 기념하기 위해 착륙 다음 날 출시한 제품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1위 플레이버를 맛보고 싶어 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에 ‘리턴 오브 레전드’ 플레이버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기를 끌었던 배스킨라빈스의 전설적인 플레이버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했다.

◇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 출시 및 사내 윷놀이 대회 개최
오뚜기는 소비자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오뚜기가 지향하는 ‘스위트홈’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은 디자인 및 놀이 요소에 공식 캐릭터인 ‘옐로우즈(Yellows)’와 대표 제품, 사색 등을 활용했다.
윷은 ‘케챂’과 ‘마요네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말랑말랑한 소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고 층간소음 걱정없이 윷놀이를 즐길 수 있다고 오뚜기 측은 설며앴다.
나무말에는 옐로우즈 캐릭터를 적용해 ‘뚜기팀’과 ‘마요&챠비팀’ 두 팀으로 나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게임판은 양면을 다르게 구성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해당 제품은 오뚜기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오뚜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