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삼·꿀 등 웰빙 상품 강화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호텔신라는 설을 앞두고 육류, 수산물부터 웰빙 상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는 한우·굴비 등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흑삼·자연송이 등의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호텔신라는 2023년 설 선물세트로 먼저 흑삼과 꿀 제품을 제안했다.
‘진한 흑삼 한 뿌리’는 흑삼을 천연감미료 배합물에 담가 만들어진다. 꿀과 올리고당으로 이뤄진 배합물은 흑삼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비율로 제작됐다는 설명이다.
‘흑삼잼’은 꿀과 올리고당에 흑삼을 갈아 농축시켰다. 합성첨가물 없는 자연친화적 제품이다.
천연꿀 혼합물인 ‘왕유정’은 ‘안상규 벌꿀’에서 40년 양봉업 노하우를 집대성해 신라호텔만을 위해 개발했다.
왕유정은 향과 맛, 색상 등을 고려해 엄선한 천연꿀에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화분 등 4종의 양봉산물과 홍삼, 녹용, 침향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첨가해 만들었다.
왕유정에 함유된 벌꿀의 수분율은 기존 벌꿀에 비해 매우 낮은 수준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보여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호텔신라는 설 선물의 베스트셀러인 한우를 총 42종의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됐다.
설화한우 스페셜은 안심과 채끝, 풍부한 육즙의 등심, 살코기가 가장 많은 엄선한 갈비 등으로 구성됐다. 신라호텔은 '명인 숙성한우', '차요한우'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설 선물세트뿐 아니라 축하, 감사, 결혼, 출산 등 상황과 가격에 따른 맞춤 선물 추천 서비스도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주문 시 신라호텔의 배송 도우미가 직접 배송해 신뢰를 더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라호텔은 향후 온라인몰을 통해 신라호텔 침구류, 욕실 어메니티 등 다채로운 호텔 경험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설 선물세트 주문은 16일까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