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이슬톡톡’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신규 TV 광고 공개는 2016년 론칭 광고 이후 7년 만이다. 

광고는 핑크빛 이슬톡톡 테마파크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슬톡톡을 마셨을 때의 기분을 테마파크에서의 즐거움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아이유가 복숭아 문고리를 두드리면서 시작된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핑크빛 테마파크가 펼쳐지고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반겨준다. 아이유는 회전목마와 미끄럼틀을 타고 복순이와 볼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아이유와 복순이가 던진 공은 탄산 기포로 변하며 이슬톡톡의 청량감을 보여준다. 광고는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문구와 이슬톡톡 제품을 보여주며 마무리 된다.

광고는 2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TV,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상암 본사에 위치한 키키존에서 한 어린이가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상암 본사에 위치한 키키존에서 한 어린이가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 사진=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부산진구센터와 유아 식생활 모델 유형 개발 

CJ프레시웨이는 부산진구어린이급식관리센터(부산진구센터)와 손잡고 유아 식생활 모델 유형 개발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부산진구센터와 지난해 5월부터 11월까지 관내 어린이집 15개소에서 원아 220여 명을 대상으로 유아 식생활 분석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했다. 프로그램은 원아들의 식사 행태를 분석해 평균 식사량, 식사속도, 영양소 섭취 현황 등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어린이집은 균형 잡힌 식단 운영이 가능하고, 학부모는 아이들의 정확한 식습관 정보를 알 수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분석 프로그램 결과를 참고해 유아 식생활 유형 모델을 정의하고 이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CJ프레시웨이는 각 유형별 맞춤형 식단과 식습관 교육을 개발함으로써 한층 더 고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