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풀무원
이미지=풀무원

◇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이 캔 타입의 런천미트 맛을 구현한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는 결두부로 만든 식물성 텐더인 ‘LIKE텐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LIKE 대체육’ 라인업의 제품이다. 

LIKE런천미트는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조직단백(TVP, Textured Vegetable Protein)’을 가공해 햄의 감칠맛과 탄력을 구현했다. 특히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풀무원의 최소 첨가물 원칙을 적용했다.

앞서 26일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는 2023년 설을 맞이 선물세트 형태로 선 출시됐다. 식물성 지구식단 LIKE런천미트 선물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마켓컬리, 쿠팡과 오프라인의 일부 백화점 채널에서 우선 판매된다. 낱개 및 3개입 제품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피로개선 정관장 '홍삼톤24/7' 출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홍삼톤의 첫 온라인 에디션 ‘홍삼톤 24/7’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홍삼톤 24/7은 정관장의 생활밀착형 브랜드인 홍삼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피로개선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영지, 녹용을 비롯해 10가지 전통소재를 배합해했다.

홍삼톤 24/7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론칭 기념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브랜드부장은 “홍삼톤24/7은 정관장 홍삼의 기운으로 간편하게 피로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간편하게 모바일로 선물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 ‘냉장 로제 파스타·투움바 파스타’ 2종 출시 

오뚜기는 ‘냉장 로제 파스타·투움바 파스타’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냉장 파스타 2종은 모두 파스타 본고장인 ‘이탈리아산 듀럼밀’로 만든 ‘정통 스파게티 면’을 사용했다. 냉장 로제 파스타는 로제소스에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가 더해졌다. 냉장 투움바 파스타는 프랑스산 휘핑크림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원 팬으로 조리할 수 있으며 냉장면과 소스를 붓고 면과 소스를 잘 섞어주면 3분이면 완성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로제, 투움바 등 트렌디한 파스타가 인기로, 이탈리아산 듀럼밀로 만든 스파게티 면과 이탈리아산 토마토 등 본고장 원료를 활용해 깊고 진한 냉장 파스타를 출시했다”며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파스타를 한 끼 식사로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