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러리아백화점, 계묘년 기념 ‘젤리캣 버니 인형’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2023년 계묘년 토끼의 해를 맞아 애착 인형으로 잘 알려진 ‘젤리캣 버니 인형’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젤리캣’은 1999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명품 인형 전문 브랜드다. 헐리웃 스타 톰 크루즈의 딸 수리 크루즈의 애착인형으로도 유명하다. 부드러운 촉감의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영유아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는 토끼 해를 맞아 예비 엄마들을 위한 기프트 수요 증가로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색상은 ▲베이지 ▲실버 ▲크림 ▲핑크 4가지다. 가격은 사이즈별로 4만~22만원이다.

◇ AK몰,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동참…수익금 일부 기부
AK플라자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AK몰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동참해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고 21일 밝혔다
AK몰은 이를 위해 25일까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상공인 판매 상품에 사용 가능한 4종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은 최대 20%의 할인쿠폰과 함께 최대 7% 추가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1일 1회 한정으로 발행된다.
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페이백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디셈버 K-세일, 윈-윈터 페스티벌’을 통해 소상공인의 해외판로도 지원한다.
AK몰은 기획전을 통해 마련된 수익금의 일부를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 롯데마트,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보틀벙커 전용앱서 200병 한정 판매
롯데마트는 610병 한정 수량으로 출시 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을 보틀벙커 전용 앱을 통해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23일 오후 3시부터 보틀벙커 전용 앱을 통해 200병 한정 수량으로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보틀벙커 전용 앱에서 보틀벙커 제타플렉스, 상무점, 창원중앙점 중 수령을 희망하는 점포를 선택해 1인 1병 한정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은 스코틀랜드의 셰리 캐스크 숙성 위스키의 명가 ‘글렌파클라스’ 증류소에서 생산된 싱글몰트 위스키다. 셰리 와인을 뺀 뒤 처음 사용하는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 원액에 물을 섞지 않고 만들었으며 610병 한정 수량으로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셰리 캐스크 숙성 위스키는 숙성 과정에서 농축된 건포도와 자두 등 말린 과일에서 비롯된 달콤한 풍미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신라면세점, 웹·모바일앱 시상식서 3개 부문 대상 수상
신라면세점은 '웹·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대상을 포함해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콘텐츠, 서비스 등의 지표에서 다방면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웹어워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 부문, 스마트앱어워드 모바일앱 쇼핑부문 통합, PC웹 종합쇼핑몰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 총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웹·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모바일앱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 신세계면세점, 21일 '베네피트' 라이브 방송
신세계면세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소개한다고 21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갓딜라이브’에서 진행된다. 쇼호스트 조은강과 윤선영이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총 18가지의 베네피트 제품을 소개한다.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 2종은 31%, 브로우·틴트·프라이머 등 베네피트의 16가지 인기 제품은 46%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베네피트의 ‘브랜디드 키 체인’을 증정한다.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는 ‘베네피트 메이크업 백’을,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는 ‘플로라 틴트’, ‘프리사이즐리 마이 브로우 펜슬’,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미니 사이즈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준다. 한정판 홀리데이 세트 구매하면 ‘해피삭스’를 제공한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 GS리테일, 가뭄으로 식수난 겪는 완도군에 생수 1만병 지원
GS리테일은 20일 2ℓ 생수 1만병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완도군 약산면사무소와 고금면사무소 두 곳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완도군을 포함한 남부 지역의 가뭄 피해가 심각한 상황임을 파악하고 GS리테일의 남부권 물류 수송을 책임지고 있는 장성센터를 통해 생수를 지원했다.
이날 지원에는 GS25 전남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들도 자발적으로 참여해 일손을 보탰다.
GS리테일은 9월 역대급 태풍에 큰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이재민에게 음료 및 에너지바 등으로 구성된 긴급 구호 물품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했다. 8월에는 학대 피해 아동과 가정 회복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1억원을 기부했다.

◇ 이마트24, '스마트앱어워드 2022' 종합쇼핑 부문 대상 수상
이마트24는 자체 모바일앱이 20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22' 종합쇼핑 분야 앱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국내 주요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을 선정하는 모바일 앱 평가 시상식이다.
이마트24는 지금까지 유통업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과감한 혁신을 담아 ‘놀면서 혜택 받는 앱’이라는 독창적인 콘셉트의 모바일앱을 론칭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 모바일앱은 고객들이 앱 내에서 ‘이마트24 상품 다른 그림 찾기’ 등 이마트24와 관련된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서 자사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이 앱에서 게임을 즐기면서 획득한 보상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높이 평가됐다”고 말했다.

◇ 세븐일레븐, CJ제일제당과 ‘제일맛집떡만둣국’ 출시
세븐일레븐은 새해를 앞두고 국물 도시락 2탄 ‘제일맛집떡만둣국’을 출시하며 자체 국물 간편식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제일맛집떡만둣국은 떡만둣국을 도시락으로 출시한 상품으로 CJ제일제당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CJ제일제당의 왕교자, 김치왕교자, 물만두에 사골육수를 사용해 깊은 국물 맛을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떡국과 어울리는 계란지단, 다진고기, 김, 파 등의 고명도 함께 담겼다.
도시락에 담긴 재료들에 물을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간편하게 떡만둣국을 맛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제일맛집떡만둣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CJ비비고썰은김치(60g)’를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