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리온

◇ 오리온, '초코파이·포카칩' 여름 한정판

오리온은 '초코파이정(情) 수박', '포카칩 훌라망고맛·라임모히또맛' 등 여름 한정판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마시멜로에 수박 과즙을 넣어 자연스러운 과일 맛을 구현했다. 겉은 실제 수박을 연상시키는 껍질 무늬로 코팅하고 속은 붉은색 빵으로 수박 과육을 표현했다. 초코칩으로 수박씨를 형상화했다. 

포카칩 여름 한정판은 인기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음료 맛을 담았다. 훌라망고맛은 하와이에서 즐기는 달콤한 망고주스 맛이고 라임모히또맛은 몰디브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맛이다.

오리온은 이달 말까지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설문에 참여하면 총 100명에게 포카칩 여름 한정판 제품 1상자를 증정한다.

 

/롯데GRS
/롯데GRS

◇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신제품 2종

롯데GRS는 롯데리아가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맞아 한우불고기버거 라인업을 강화한 K-버거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한우 패티 2장으로 구성한 '더블 한우불고기버거'와 양송이 버섯 원물 약 40%와 트러플 오일을 넣어 크림소스를 가미한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다.

이 제품은 저온 12시간 발효한 통밀 효모를 사용한 브리오쉬 번을 사용했다. 또 한우협회 인증 마크인 ‘한우 불 도장’을 번에 각인했다.

롯데리아는 강화된 한우불고기버거 라인업을 향후 베트남 등 해외 시장 적용도 검토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시즌 한정 '쿨썸머 플레이버 2종'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쿨썸머 플레이버' 2종을 재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시 선보이는 쿨썸머 플레이버는 ▲애플민트 ▲블랙 소르베 2종이다. 무더운 날씨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베트 아이스크림으로 지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플레이버를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애플민트는 청사과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룬 맛이다. 블랙 소르베(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는 레몬 라임맛 소르베 아이스크림이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

파리바게뜨는 장마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와 협업한 프리미엄 우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일반 우산에 비해 내수압이 높아 비가 많이 오는 상황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UV코팅이 들어간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을 차단해 주고 손잡이 부분에는 손끼임 방지용 안전걸쇠도 적용됐다.

파리바게뜨는 24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노스피크 프리미엄 우산을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