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롯데푸드

◇ 롯데푸드, '쉐푸드 X 맵데이' 냉동떡볶이

롯데푸드는 스타트업 위쿡과 냉동간편식 떡볶이 '쉐푸드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쉐푸드 X 맵데이 부산식 한입 가래 떠뽀끼는 부산의 유명 떡볶이 맛집에서 영감을 받은 소스를 매운맛으로 재해석해 만든 제품이다. 한 입 크기로 썰은 가래떡과 어묵, 대파 등이 들어가 있다.

영하 40℃ 급속냉동 방식을 적용해 갓 만든 떡볶이처럼 쫄깃하게 먹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푸드는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농심켈로그가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그래놀라 대비 오트 함량을 57%까지 높였다. 또 통귀리를 납작하게 밀어 그대로 구운 통 오트 푸레이크, 귀리를 그대로 퍼핑하고 바삭하게 구운 오트 크리스피 등 다양한 맛과 식감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농심켈로그는 '리얼 그래놀라'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그래놀라 시장을 리드할 계획이다.

 

/SPC그룹
/SPC그룹

◇ 배스킨라빈스, 6월 '너로 정했다! 이브이'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6월 이달의 맛으로 '너로 정했다! 이브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너로 정했다! 이브이는 포켓몬 '이브이'를 모티브로 했다. 신제품은 초콜릿, 바닐라, 캐러멜 아이스크림에 크래클 퍼지 리본, 초콜릿 크런치 볼이 첨가됐다.

이달의 음료로는 멜론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해씨 멜론 블라스트', 복숭아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푸린 피치 블라스트' 등 2종을 선보였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 코카콜라, 단백질과 이온을 한번에 '파워에이드 프로틴'

코카콜라는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여름을 앞두고 프로틴을 더한 신제품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355㎖ 페트 1종으로 출시돼 운동 중 손실되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파워에이드 프로틴10g은 제로 슈가와 저칼로리 제품이다. 또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도 보충할 수 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 오비맥주, 여름 한정판 '호가든 페어'

오비맥주는 여름 한정판으로 '호가든 페어'를 500㎖ 캔으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호가든 페어는 부드러운 호가든 밀맥주에 서양배 과즙을 더해 싱그러운 단맛이 나는 과일 밀맥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3.5도로 저도주다.

패키지는 서양배가 연상되는 초록색을 메인 컬러로 활용하고 서양배 일러스트 이미지를 상단에 배치해 신선한 원료 특성을 부각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