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KT&G

◇ KT&G, 환경의 달 맞아 친환경 기획전 개최

KT&G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KT&G 서울사옥 1층에 위치한 상상마당 대치 갤러리에서 친환경 전시회 ‘마이 그린 원더랜드(My Green Wonderland)’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업사이클링 작품을 통해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전시에 참여한 정민제 작가는 폐 침구류, 천 조각 등 버려지는 폐기물 소재들을 재활용해 식물을 형상화한 작품 6종을 만들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은 '에코 실천 다짐'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시 현장에서 작품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환경보호 실천사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홍삼톤골드 에코패키지'를 증정한다.

 

bhc그룹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14일 서울시 강동구 대한육상연맹에서 한국 육상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대한육상연맹 임대기 회장, 오소희 선수, 최명진 선수, bhc그룹 임금옥 대표./사진=bhc
bhc그룹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14일 서울시 강동구 대한육상연맹에서 한국 육상 꿈나무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대한육상연맹 임대기 회장, 오소희 선수, 최명진 선수, bhc그룹 임금옥 대표./사진=bhc

◇ bhc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육상 꿈나무 오소희·최명진에게 장학금 총 1천만원

bhc그룹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대한민국 육상 발전을 위한 ’육상 꿈나무 유망주 경기력향상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웃백은 14일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대한육상연맹에서 육상 꿈나무 유망주 오소희(인화여자중학교 3학년), 최명진(이리동중학교 2학년) 선수에게 각 500만원씩, 총 1천만원의 장학금 및 장학 증서를 수여했다.

오소희는 여자 멀리뛰기와 단거리(200m)에서 활약하는 유망주다. 4월에 열린 제51회 전국종목별육상선수권에서 멀리뛰기 1위, 200m 2위를 차지했다.

최명진은 남자 단거리 100·200m에서 두각을 나타낸 유망주로 ‘제50회 추계전국중고육상대회’에서 각각 1, 3위를 차지했다.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 농심켈로그, 환경의 달 기념 ‘켈로그 플리 마켓’ 개최

농심켈로그는 14일 강남구 역삼동 서울오피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켈로그 플리 마켓’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물건 재사용을 통한 자원 순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사내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플리 마켓을 통해 얻은 판매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전달될 예정이고 판매 후 잔여 물품 역시 굿윌스토어에 기증된다.

켈로그 플리 마켓에는 지난 한 달 동안 임직원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 총 300여점이 모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의류, 잡화, 도서뿐 아니라 화장품, 골프용품 등 다양한 물품이 후원됐다.

농심켈로그는 물품을 가장 많이 기부한 직원 5명에게 사내 복지 포인트를 지급했다.

 

/롯데GRS
/롯데GRS

◇ 엔제리너스, 텀블러로 주문 시 아메리카노 반값 할인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일회용컵 사용 축소 및 다회용컵 사용 독려를 위한 고객 동참형 할인 행사를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50% 할인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엔제리너스는 최근 플라스틱컵 및 일회용컵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과 함께 다회용컵 사용 확대를 실천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
/코카콜라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심플해진 새 패키지 공개

코카콜라는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새 디자인 패키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프라이트의 새 패키지는 스프라이트 고유의 초록색을 배경으로 브랜드 로고를 강조하는 간결하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시원한 초록색 패키지 전면에 브랜드 로고를 더 크고 심플하게 배치해 강렬하고 상쾌한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제품별로 로고 색상을 달리해 각 제품을 한눈에 구별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코카콜라와 동일하게 스프라이트 오리지널 패키지에는 흰색 로고를, 스프라이트 제로에는 검정색 로고를 사용해 제품간 차별점을 강조했다.

새 디자인은 글로벌과 동일하게 캔, 페트 등 스프라이트 전 제품 종류에 적용된다.

 

/롯데푸드
/롯데푸드

◇ 롯데푸드, 육아 강의 '파스퇴르 예비엄마세상' 임산부 모집

롯데푸드는 파스퇴르가 29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개최되는 '파스퇴르 맘편한 예비엄마세상'에 참여할 임산부를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대면으로 운영하던 예비 엄마교실이 3년 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는 육아 강의, 태교 음악회, 경품 추천 순으로 준비됐다. 첫 순서인 육아 강의는 강동미즈여성병원 안성호 원장이 진행한다. 임신과 출산 과정에 대해 소통하며 예비엄마들의 궁금증과 불안감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이후 뮤지컬 듀오 '뮤럽'과 감성 바이올리니스트 장한샘의 태교 음악회가 40분간 진행된다. 이후 경품 추첨인 비움의 시간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파스퇴르 위드맘, 유모차, 기저귀 센서, 아기 욕조, 휴대용 아기 침대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엄마는 27일까지 롯데푸드몰 사이트의 파스퇴르아이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