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이트진로, 취약계층 '이동성 보장' 위한 차량 지원 공모
하이트진로는 취약 계층의 이동성 보장을 위한 차량 기증 활동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는 4일부터 23일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8월 중 10개 기관을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지역의 사회복지기관 중 사회복지법인, 공익성 지정기부금 단체, 사회복지사업을 행하는 비영리법인, 기타 지정기부 가능 단체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올해는 일반차량 7대, 장애인용 특수개조차량 3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기아자동차 레이' 등 소형 이동차량을 지원해왔다.

◇ 롯데GRS, 수원FC와 ‘브랜드데이’ 개최
롯데GRS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 100주념을 맞아 스포츠 구단, 직업 테마 파크와 손잡고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5일에는 K리그 수원FC 홈 구장인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불고기는 롯데리아’라는 주제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슛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경기 관람객 중 경기장에서 롯데리아와 관련된 콘텐츠들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한 100명에게 롯데리아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지점을 찾은 이들에게는 5~6일 이틀간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과 스티커 굿즈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키자니아 서울 테마파크 내 중앙광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 부스도 운영한다.

◇ 롯데푸드, 교원그룹과 어린이날 공동 프로모션
롯데푸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교원그룹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프로모션을 위해 '롯데비엔나X교원 어린이날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 및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롯데비엔나 어린이날 패키지를 구입하면 경품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증정 인원은 총 1005명이다. 패키지 띠지 안쪽에 당첨 여부와 행운번호가 있다. 당첨자에게는 ▲빨간펜 솔루토이 전집 2세트(5명) ▲도요새 스토리팝 영어전집 1세트(20명) ▲과학소년 1년 구독권(50명) 등이 제공된다.

◇ '31주년' 교촌치킨, '해현갱장' 담은 광고캠페인 선봬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광고는 교촌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기업 PR 형태로 선보였다. ‘31주년 교촌,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교촌의 본질을 유지하며 새로운 것을 더한다는 ‘해현갱장(解弦更張)’의 의미를 담았다. 해현갱장은 교촌 창립 31주년을 맞아 내세운 경영 슬로건이다.
이달부터 방송된 TV 광고에서는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과 텍스트를 통해 고객에게는 앞으로 더욱 새로워질 교촌에 대한 기대감을, 가맹점주에게는 변치 않은 상생의 의지를 제시했다.

◇ 동서식품, 대구 서부초서 '2022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
동서식품은 대구 서구에 위치한 대구 서부초등학교에서 어린이 대상 도서 지원사업 '2022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생각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초등학교에 도서를 기증하고 도서관 환경을 개선하는 후원 프로그램이다.
동서식품은 학년별 수준에 맞춘 도서 3천여권을 구매해 서부초에 기증했다. 또 오래된 서가를 교체하고 저학년용 도서 열람공간을 개선하는 등 아이들이 보다 독서에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환경을 조성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치즈큐빅파티 모델로 배우 우다비 발탁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포션치즈 치즈큐빅파티의 광고 모델로 신인 배우 우다비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우다비와 함께한 TV광고는 빠르고 경쾌한 음악에 춤을 추며 파티를 즐기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치즈큐빅파티는 부드러운 치즈 풍미를 담은 영양 간식으로 큐빅 모양의 치즈 제품이다. 플레인, 어니언, 매콤달콤 등 3종으로 선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