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GRS, ‘롯데잇츠’ 전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
롯데GRS는 ‘롯데잇츠’ 론칭 2주년을 맞아 앱 이용 고객을 위한 전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들은 행사 메인 제품 구매 시, 각 브랜드별 기획된 5종의 제품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리아는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치킨너겟, 페트 콜라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메인 제품으로 구성했다. 5종의 무료 메뉴는 △데리버거 △치킨버거 △화이어윙 △치킨휠레 △쉑쉑치킨으로 고객은 선택한 1종의 메뉴를 받을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하는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구매 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바닐라카페라떼 △아메리치노 중 1종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 뚜레쥬르, 이달부터 종이 빨대 도입·다회용 컵 할인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종이 빨대 및 다회용 컵 할인제를 이달부터 도입했다고 3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매장에서 아이스 음료 주문 시 제공하던 플라스틱 빨대를 이달부터 100% 재활용 가능한 종이 빨대로 변경했다. 14온스(OZ), 20온스, 스무디용 총 3종이고 뜨거운 음료를 저을 때 사용하는 막대 역시 종이 재질로 교체했다.
뚜레쥬르는 종이 빨대 및 종이 막대를 이달부터 전 직영점에서 시범 운영 후, 다음달부터 전국 가맹점으로 확산할 예정이다.
다회용 컵 할인 제도도 시행한다. 뚜레쥬르 직영점에서 음료 구매 시 텀블러 등 개인 다회용 컵에 담아 가면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회용 컵 할인 혜택은 매장 제조 음료에 한해 적용되고 제휴 할인이나 쿠폰 등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