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테라’ 캔 라인업 확대

하이트진로는 400㎖와 463㎖짜리 새 용량의 테라 신규 캔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캔 맥주 선택에 있어 소비자들이 ‘용량’과 ‘가격'을 중요한 요소로 여기는 것에 착안,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최적의 용량 400㎖와 463㎖로 최종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테라 캔은 250㎖, 355㎖, 400㎖, 463㎖, 500㎖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테라 캔은 ㎖당 단가가 355㎖ 캔 대비 인하된 가격(400㎖ -14.5%, 463㎖ -18.5%)으로 판매된다.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8캔들이로 구입 가능하다.

 

◇ 오리온,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온라인 한정판 선물세트 3종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톡톡 러브스토리', '설렘유발 하트박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 등 온라인 전용 시즌 한정판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톡톡 러브스토리에는 초콜릿이 풍성하게 담겼다.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재료들을 넣어 만든 톡핑, 마켓오 초콜릿과 투유 등 오리온 대표 프리미엄 초콜릿들로 구성됐다.

설렘유발 하트박스는 톡핑, 마켓오 초콜릿, 마이구미 복숭아,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의 인기 초콜릿과 젤리 제품 10종으로 구성됐다.

심쿵주의 초코가 필요해는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미쯔 등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들로 채워졌다.

이번 한정판 선물세트 3종에는 다이어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담겼다.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 크리스피크림도넛, 생딸기 가득 담은 신제품 선봬

롯데GRS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생딸기 가득 담은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음료 신제품은 입안 가득 딸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생딸기주스’와 ‘베리베리 라떼’ 2종이다. 마치 봄을 맞이하는 듯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도넛 신제품은 △딸기 브라운치즈 △딸기 블라썸 △딸기 티라미수크림 △딸기 에끌레어 △딸기 초코케익 등 총 5종이다.

 

◇ 뚜레쥬르, 밸런타인 맞아 디즈니 ‘미키, 미니’ 시즌 제품

뚜레쥬르는 디즈니의 클래식 캐릭터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를 모티브로 한 밸런타인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미키미니 달콤 초코만큼 사랑해’는 초코 시트 위에 체리·초코 두 가지 맛 크림을 샌드한 미니 케이크다. 미키 마우스가 핑크빛 풍선을 들고 미니 마우스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스토리를 담아 연인과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자리에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소형 양과류도 마련됐다. ‘큐브 카스테라’는 딸기 본연의 맛을 담은 ‘딸기우유맛’과 허니와 브라운슈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허니브라운’ 2종으로 선보였다.

‘미키, 미니 뚱카롱’은 로즈라즈베리와 솔티드카라멜 등 두 가지 맛 뚱카롱 위에 ‘미키, 미니’ 디자인을 삽입했다.

 

◇ 풀무원건강생활, 모임 전 부드럽게 속 달래는 음료

풀무원건강생활은 건강 음료 ‘속편한진’, ‘간편한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속편한진, 간편한진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모임 전후로 내 몸을 챙길 수 있는 건강 음료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속편한진은 회식 전 속을 달랠 때 마시는 건강원샷 음료다. 알로에베라겔과 양배추착즙액이 함유됐다. 간편한진은 회식 후 힘들고 피곤할 때 마시는 건강원샷 음료다. 수용성 커큐민과 아스파라거스혼합발효즙이 함유됐다.

신제품 2종은 전국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스마트스토어, 샵풀무원, 쿠팡에서는 1박스(9병) 단위로 구매 가능하다. 추후 이마트24, 올가, 백화점 등으로 오프라인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