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온스타일, 설 맞이 '식품명인' 제품 판매
CJ온스타일이 명절을 앞두고 고급 식품관 MASTER관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MASTER관에서는 국가 인증을 받은 전통식품이나 국가 공인 식품명인의 먹거리를 주로 소개한다.
대표적으로 순창 전통장의 대중화와 세계화에 힘쓰고 있는 강순옥 명인(전통식품명인 제64호)의 제품이 있다. 강순옥 명인 전통장은 옹기 항아리에서 100% 국내산 재료만으로 숙성된다. 취나물·매실·참외·굴비포 등을 판매한다.
국가 지정 매실 명인 홍쌍리(전통식품명인 제14호) 선생의 청매실원도 판매한다. 명인이 직접 전남 광양에서 재배한 매실만을 골라 올리고당 등을 적당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이다.
김하나 CJ온스타일 식품사업팀 부장은 "재료의 원산지나 원물 신선도를 확인하는 먹거리에 대한 고객 기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 요구에 맞는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엔제리너스, '대구 수성못 아일랜드점' 오픈
엔제리너스가 수도권에 이어 대구 유명 관광지 대구 수성못에 5번째 상권 특화 매장인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은 역대 최대인 1124 (약 340평) 규모의 2층 매장이다. 수성못의 자연 경관과 어울리는 공간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매장 내 전 좌석을 수성못의 경치를 감상 가능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2층에 구성한 메인 테라스에는 계단식 구조의 좌석과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빈백형 소파를 배치했다.
매장 내부는 ▲로스터링 존 ▲베이커리 존 ▲브루잉 존으로 구성했다.
오픈 당일인 15일부터 일주일간 ‘랑콩뜨레’ 시그니처 빵 무료 시식회를 진행한다. 경북 특산물을 활용한 컵 과일 및 생과일주스 메뉴 1+1 이벤트 등 체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