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실용음악 발전방향 모색 위한 포럼 개최

KT&G가 24~25일까지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실용음악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어플라이드 뮤직 포럼(Applied Music Forum 21)’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는 음향‧공연 전문기업 ‘사운드캣’, 실용음악 전공 교수와 재학생들이 참여해 실용음악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향후 발전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

24일에는 코로나19 및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주요 참여자들에 한정해 사전 간담회가 열릴 예정이다. 2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본 포럼은 상상마당 공식 유튜브 채널과 상상마당 춘천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포럼에는 사회를 맡게 된 정지찬 남서울대 교수를 비롯해 박기영 홍익대 교수, 신연아 호원대 교수 등 10여명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포럼 말미에는 남서울대, 한양대, 홍익대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교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CJ프레시웨이, 키즈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 캠페인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재료 브랜드 ‘아이누리’가 영유아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자연스럽게 먹자’ 캠페인은 아이누리의 식습관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에서 재배한 음식을 자연스럽게 스스로 먹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광고 영상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월 30일까지 ‘자연스럽게 먹자’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학부모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음식을 먹는 자녀의 사진을 CJ프레시웨이 공식 계정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CJ상품권 50만 원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강남점 ‘유러피안 퀴진’ 콘셉트로 리뉴얼

신세계푸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가 강남점을 유러피안 퀴진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2010년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서 운영해 온 베키아에누보 강남점은 이탈리안 메뉴를 1만~2만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여 왔다.

신세계푸드는 베키아에누보 강남점을 육성하기 위해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유러피안 퀴진 콘셉트를 접목해 업그레이드 리뉴얼 했다. 스프,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코스인 프리픽스 2종을 비롯해 ‘씨푸드 마카니’, ‘라타투이’, ‘수비드 전복구이’ 등 샴페인 브런치 메뉴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저트를 선호하는 최근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디저트와 음료도 각각 30여 종으로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세계푸드가 2003년부터 운영해 온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본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등 8개 매장이 있다. 27일 문을 여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도 신규 매장을 연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