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제일제당, ‘고메치킨’ 신제품 2종 선보여
CJ제일제당이 고메치킨 신제품 ‘고메치킨 마늘불고기’, ‘고메치킨 리얼치즈’ 2종을 츨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어 프라이어로 11분만 조리하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메치킨 마늘불고기는 특제 간장소스와 갈릭 후레이크를 더해 마늘 풍미와 풍부한 감칠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메치킨 리얼치즈는 바삭한 순살치킨과 부드러운 웨지감자에 전문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소스와 시즈닝이 별도 동봉돼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치킨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고메치킨을 상징화한 엠블럼을 개발, 적용하고 패키지도 새롭게 디자인했다. 이에 맞춰 기존 ‘고메치킨’ 제품들도 전면 리뉴얼해 선보일 계획이다.

◇ 오뚜기, ‘X.O. 군만두 고기듬뿍’ 출시
오뚜기가 냉동만두 신제품 ‘X.O. 군만두 고기듬뿍’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X.O. 군만두 고기듬뿍’은 기존 군만두 제품과는 차별화된 원료 배합과 반죽 방식을 적용하고 국산 찹쌀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한 만두피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당면 대신 특제소스로 양념한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야채로 속을 채웠고 돼지고기 함량을 27.3%로 높였다.
프라이팬에 굽거나 180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약 10~12분간 조리하면 된다.
오뚜기 ‘X.O.만두’는 오뚜기의 대표 만두 브랜드로 2019년 론칭 이후 교자, 굴림만두, 슈마이, 물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만두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오비맥주, 캔 칵테일 ‘컷워터’ 출시
오비맥주는 캔 칵테일 ‘컷워터’ 4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컷워터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증류주 제조사 ‘컷워터 스피리츠’가 생산하는 캔 칵테일 브랜드다.
오비맥주가 국내에 선보이는 컷워터 제품은 ‘티키 럼 마이타이’, ‘라임 데킬라 마가리타’, ‘보드카 소다 자몽’, ‘보드카 소다 라임’ 총 네 가지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티키 럼 마이타이’는 코코넛과 파인애플의 향이 럼과 부드럽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킬라 특유의 향과 상큼한 레몬 맛이 나는 ‘라임 데킬라 마가리타’는 얼음을 넣으면 한층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보드카 소다 자몽'과 '보드카 소다 라임’은 보드카와 탄산수가 만나 청량감을 돋우고 은은한 과일 향이 산뜻함을 더한다.
당과 탄수화물이 없는 99칼로리 제품으로 럼과 데킬라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12.5도이다. 보드카 소다 2종은 모두 5도다.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 출시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담은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블랙’과 커피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한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라떼’으로 구성됐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는 마일드 로스팅으로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한 꽃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커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서식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로럴 향에 커피의 신선하고 풍부한 향미를 그대로 담는 ‘향 회수 공법’을 접목했다.

◇ 롯데리아, 백 원 더하면 푸짐한 ‘불패세트’로
롯데리아가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디저트로 구성된 ‘불패세트’를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불패세트는 불고기버거와 디저트 양념감자, 치즈스틱과 탄산음료로 구성됐다.
불고기버거 세트 가격에서 100원을 추가하면 불패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정상 구매 가격 대비 약 28% 할인된 금액이다.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동서식품의 커피 브랜드 ‘맥심’과 손잡고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는 맥심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맥심 모카골드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크림 리본을 더해 달달한 맥심 커피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를 우유,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도 함께 출시됐다.
21일에는 ‘아이스 맥심 스틱바’도 출시된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맥심 화이트골드’ 2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