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SPC 파스쿠찌, 여름시즌 그라니따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시즌 그라니따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의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과일이나 커피를 얼음과 같이 갈아서 즐기는 음료다.

신제품 그라니따는 청자몽, 멜론 등의 열대과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칸탈로프 멜론 그라니따, 레몬 청자몽 그라니따, 자두 그라니따 등 3종을 판매한다.

이미지=동서식품
이미지=동서식품

◇동서식품, 신제품 시리얼바 ‘포스트 단백질바’ 출시

동서식품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시리얼바인 '포스트 단백질바'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견과류, 건과일과 초콜릿을 한데 뭉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기 좋은 바(Bar)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제품 1개당 삶은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4g을 함유해 성인 기준 1일 단백질 권장량의 약 25%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포스트 단백질바는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팔도 비빔면 슬리퍼./사진=팔도
팔도 비빔면 슬리퍼./사진=팔도

◇팔도, 여름 위한 이색 굿즈 ‘팔도비빔면 슬리퍼’ 출시

팔도가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이색 굿즈 ‘팔도비빔면 슬리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팔도비빔면 슬리퍼는 브랜드명이 새겨진 발등 부분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시그니처 마크인 파란색 꽃무늬 패턴과 하얀색 밑창이 시원해 보인다.

해당 굿즈는 이날 오후 7시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판매된다. 소비자들은 팔도비빔면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팔도비빔면 슬리퍼를 받을수 있다.

기획세트는 △팔도비빔면(20개)△냉면육수(5개)△겨자소스(5개)로 구성됐다. 동봉된 냉면육수와 겨자소스를 활용하면 비냉·물냉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