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신상품
이미지=신상품

◇풀무원, 함흥냉면 2종 ’동치미냉면·함흥비빔냉면’ 출시

풀무원식품은 전문점 스타일의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을 구현한 함흥냉면 2종 ‘동치미냉면’과 ‘함흥비빔냉면’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평양냉면’과 ‘고메밀냉면’ 2종(육향가득 고메밀 물냉면, 칼칼다대기 고메밀 비빔냉면)에 이은 세 번째 프리미엄 냉면 제품이다. 고구마전분으로 뽑아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함흥비빔냉면’은 매콤한 고추장에 사과즙과 배즙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적당한 매콤달콤함을 자랑하는 과일숙성 비빔장을 사용했다.

조리법도 간단하다. 끓는 물에 30초간 면을 삶아 차가운 물에 헹군 뒤 육수 혹은 비빔장을 넣고 잘 비비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냉면을 즐길 수 있다. 

이미지=매일유업
이미지=매일유업

◇매일유업 상하농원, 여름 맞이 신제품 3종 출시

매일유업은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한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건강한 신제품 3종 ‘닭가슴살 프랑크’, ‘새싹귀리 분말’, ‘상하농원 삼계탕’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닭가슴살 프랑크’는 무항생제 닭가슴살 만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합성첨가물을 제외한 좋은 원료를 담았다. 또한, 닭가슴살을 거칠게 갈아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새싹귀리 분말’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자연 고창에서 겨울동안 정성껏 키워 유기농으로 재배한 새싹귀리 분말이다. 

‘상하농원 삼계탕’은 100% 무항생제 국내산 닭을 사용해 푹 끓여내고 금산지역 인삼을 1뿌리 통째로 넣었다. 고창에서 자란 유기농 찹쌀로 끓여 소화가 잘되고 더 진한 국물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매일유업 측은 설명했다. 신상품은 상하농원 온라인몰과 농원 내 파머스마켓 오프라인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대상
이미지= 대상

◇대상 청정원, 홍초 '자몽', '타트체리' 출시

대상 청정원은 기능성 강화 신제품으로 홍초 자몽과 타트체리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홍초는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자몽과 타트체리에 특허 받은 3단 발효공법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식초를 넣어 원료 특유의 맛과 향을 잘 살렸다고 대상 측은 소개했다.

홍초 자몽은 새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돋보이는 레드자몽의 깊고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홍초 타트체리는 ‘레드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타트체리 특유의 새콤함을 한층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미지=서울우유
이미지=서울우유

◇서울우유,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큐브모양의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헬로멜로’는 새로운 치즈의 등장을 의미하는 ‘Hello(안녕)’와 ‘Mellow(부드럽고 풍부한, 달콤한)의 합성어이다.

자연치즈 함유량을 높여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풍미의 플레인, 어니언, 볼케이노 등 총 3가지 맛을 선보였다.

신제품 ‘헬로멜로’ 3종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전국 대형마트 및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