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태제과, 신개념 초코콘스낵 '칸츄리콘 초코범벅' 출시
해태제과는 대표 콘스낵 칸츄리콘을 진한 초코로 버무려 만든 ‘초코범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칸츄리콘 초코범벅은 옥수수로 만드는 콘스낵에 초코분말을 겉에 살짝 뿌리는 기존 초코콘스낵과 달리 안으로 한번, 겉으로 한번 초코맛을 2번 담은 신개념 방식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출시 이후 정통 콘스낵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칸츄리콘의 젊은 도전”이라며 “초코범벅은 차원이 다른 경쾌한 바삭함으로 가볍지만 색다른 맛을 좋아하는 젊은 세대들의 사랑을 받는 초코콘스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 양평휴게소 강원도 대표 식재료 활용한 신메뉴 출시
풀무원푸드앤컬처 제2영동고속도로에 위치한 양평휴게소에서 강원도 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9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 9종은 강원도 인제, 평창, 강릉 등에서 나는 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메뉴다. 국밥, 찌개, 면 등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강원도로 향하는 길목인 양평휴게소(양방향)에서 강원도 대표 메뉴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메뉴 9종은 ▲인제 용대리 황태해장국 ▲양구 시래기 소고기 해장국&감자밥 ▲ 강릉 초당 순두부찌개 ▲강릉 초당 순두부짬뽕 ▲정선 곤드레 떡갈비 비빔밥 ▲평창 고랭지 묵은지찌개 ▲춘천막국수&양평돈까스 ▲강릉 장칼국수 ▲설악 칡냉면이다.

◇오비맥주 호가든, 일상속 여유 선사하는 ‘리트릿 패키지’ 출시
오비맥주 호가든이 신규 제품 라인 ‘호가든 보타닉’ 출시를 기념해 자아성장 큐레이션 플랫폼 밑미(Meet Me)와 협업해 만든 ‘리트릿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리트릿’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마음의 여유를 선물하는 휴식 시간을 뜻한다.
호가든은 밑미와의 협업으로 나만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가든X밑미 리트릿 패키지’를 출시한다.
패키지는 ‘호가든 보타닉’을 연상시키는 연보라색 에코백, 한정판 전용잔, 마음에 위안을 주는 그림책, 나를 돌아보는 질문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트진로, 사과주 '써머스비' 신규 TV광고 공개
하이트진로가 사과주(Cider) 브랜드 ‘써머스비’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새 광고를 통해 ‘써머스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젊은 층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광고는 ‘Isn’t That Wonderful?(멋지지 않니)’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친구들과 놀이하듯 유쾌한 방식으로 써머스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밝고 싱그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는 케이블 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써머스비는 2018년 국내에 출시된 이후 3년간 연평균 90%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