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대상 청정원
이미지=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 출시

대상 청정원이 7가지 허브와 고급 버터가 함유된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제품에 사용된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2억년 전 바닷물이 증발하여 마른 히말라야 광산에서 생산된 자연 그대로의 소금으로 분홍빛을 띤다. 철분, 마그네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청정원 ‘스테이크 시즈닝 핑크솔트’는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조리법을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착안해 기획한 제품이다.

청정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기존 바다소금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다변화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이미지=풀무원녹즙
이미지=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휴대성과 편리성 높인 ‘실온 이유식’ 12종 출시

풀무원녹즙은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베이비밀이 실온 보관이 가능한 이유식 12종을 출시하며 상온 이유식 시장에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실온 이유식 12종은 제품 제조 직후 고온과 가압(압력)만으로 살균한 레토르트 공법을 적용해 실온에서 최대 6개월 보관이 가능하다. 냉장 관리를 위한 별도의 보냉백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외출이나 여행 중에도 아이에게 간편하게 이유식을 먹일 수 있다.

풀무원베이비밀은 아이가 먹는 식품인 만큼 안전성에 특히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실온이유식 12종에는 유기농 곡류(쌀, 찹쌀, 현미)와 무항생제 한우 및 동물복지 유정란 등 안전한 식재료가 사용됐다. 안전하게 제조된 이유식은 무균화 클린룸에서 포장했다.

실온 이유식 12종은 아이의 성장 발달을 고려해 ▲중기(만 6~7개월) ▲후기(만 8~9개월) ▲완료기(만 12~13개월) 3단계의 월령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프로그램 별로 4종씩 총 12종의 메뉴로 구성된다.

풀무원베이비밀의 실온 이유식은 풀무원베이비밀 공식 웹사이트 및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미지=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프랑스 유기농 와인 '프로메스 드 두르뜨' 출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와이너리 ‘두르뜨(Dourthe)사의 유기농 와인 ‘프로메스 드 두르뜨(Promesse de Dourth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메스 드 두르뜨는 2019년 빈티지 레드 와인이다. 프랑스 블라이 꼬뜨 뜨 보르도(Blaye Cotes de Bordeaux) 지역의 포도원에서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메를로 품종 100%로 만들었다. 발효 전 저온 침용 기술을 적용해 과일향과 부드러운 타닌이 균형감을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프랑스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프랑스 유기농 식품 인증 마크인 ‘AB프랑스’와 EU유기농마크도 획득했다.

프로메스 드 두르뜨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목동점, 천호점, 판교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전국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가 출시한 캠크닉 시리즈./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가 출시한 캠크닉 시리즈./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캠핑족 겨냥 ‘캠크닉 시리즈’ 와디즈서 공개

롯데하이마트는 와디즈 펀딩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신제품 ‘캠크닉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하이메이드 ‘캠크닉(캠핑+피크닉) 시리즈’는 최근 차박, 캠핑 등을 취미로 즐기는 ‘캠핑족’을 겨냥한 신제품이다. 구이바다 가스버너, 원터치 텐트 등 캠핑용품으로 구성된다.

롯데하이마트는 9일부터 15일까지 와디즈 ‘오픈 예정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사전 공개한다. 22일까지 본격적으로 펀딩을 받아 이달 말에 펀딩 참여자에게 제품을 배송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