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알럭스', 패션 블랙 프라이데이 개최..2500개 명품 브랜드 선봬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 최종수상작 발표
홈앤쇼핑,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5년 연속 선정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타월·식기 매출 260%↑

CJ온스타일은 10월 20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리빙 카테고리 주요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타월·식기·침구 등 일상 필수품의 프리미엄 가격대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26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매일 사용하는 '기본 아이템'(Basics)을 호텔·레스토랑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베러 베이직'(Better Basics)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프리미엄 타월 매출은 전년 대비 1346% 증가하며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10월 21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 ‘은세로운 발견’에서 소개된 ‘호텔이슬라’ 타월은 20만원대 구성임에도 30분만에 1억원 이상의 주문을 기록했다.

프리미엄 식기·커트러리는 214% 증가했다. 프리미엄 침구(베딩·베개)는 248% 증가했다.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 쿠팡 '알럭스', 패션 블랙 프라이데이 개최..2500개 명품 브랜드 선봬

쿠팡은 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가 패션 제품을 대상으로 한 '알럭스 패션 블랙 프라이데이'를 12월 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발렌시아가, 알렉산더 맥퀸, 스텔라 매카트니, 프로엔자 슐러, 알라누이, 3.1 필립 림 등 글로벌 브랜드를 포함해 약 25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운 재킷, 코트, 니트웨어, 겨울 부츠, 스니커즈 등 F/W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선보인다.

알럭스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상품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0만원 이하로 구매 가능한 럭셔리 패션 상품을 제안한다.

재킷, 코트 등의 겨울 아우터웨어, 니트웨어, 부츠 등 연말연시에 인기가 높아지는 인기 아이템을 키워드별로 소개한다. 

고객은 알럭스에서 패션 상품을 로켓직구 방식으로 주문할 수 있다. 상품은 전 세계 파페치와 직접 거래하는 브랜드사 또는 부티크에서 발송되며 알럭스가 최종 국내 배송을 담당한다.

배송은 출고지에 따라 4~7일 정도 소요된다.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고 와우회원에게는 무료 반품(30일 이내) 혜택이 제공된다.

 

이미지=우아한청년들
이미지=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 최종수상작 발표

우아한청년들은 ‘2025년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의 최종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배달안전365캠페인’의 일환으로 배민커넥트 라이더가 직접 겪은 배달 현장의 이야기를 널리 알리는 참여형 안전 프로그램이다. 

올해 배민커넥트 가을상영회는 총 3000여 건의 진솔한 라이더 사연이 접수됐다. 

본선 진출작은 ‘직접 받기에 담긴 의미'(고객의 ‘직접 수령’ 뒤에 숨겨진 사정을 이해한 순간, 배달이 삶에 위로를 준다는 점을 느낀 라이더 이야기), '가장 빠르고 따뜻한 아빠'(딸이 건넨 그림을 통해 배달이 가족의 내일을 지키는 소중한 일임을 다시금 깨닫는 순간을 담은 사연), '보이지 않는 동료애'(길가에서 마주한 사고현장에서 다른 라이더들이 자발적으로 서로 돕는 걸 보며 배달은 함께 안전을 지키는 ‘동료애의 공동체’ 메시지) 등이다. 

최종 대상작은 '직접 받기에 담긴 의미'가 선정됐다. 우아한청년들은 대상작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지급하고 이번 상영회 감상평을 남긴 라이더들에게도 세나 블루투스, 주유상품권 등을 전달했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2025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5년 연속 선정

홈앤쇼핑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5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5년 연속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기업과 비영리단체가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수행한 사회공헌 활동의 우수성을 정부가 공식 인증하는 제도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판매 기반 마련을 위한 중소기업 전용 방송 편성 확대, 우수 현지 상품 발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한 생필품 기부, 아동보호시설 및 지역 복지기관 지원, 임직원 정기 자원봉사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행을 강화해한 점을 인정받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5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선정은 홈앤쇼핑이 실천해온 상생·나눔 가치가 꾸준히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공익 플랫폼 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