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롯데마트·슈퍼는 롯데마트 제타가 제철 먹거리 캠페인 ‘제철엔 제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제철엔 제타는 신선 MD가 직접 고른 제철 상품에 산지 정보와 선별 기준을 제공, 소비자에게 ‘지금 가장 맛있는 제철 식품’을 소개하는 롯데마트 제타의 핵심 캠페인이다.
앞서 롯데마트는 10월 16일부터 3주간 ‘호풍미 고구마’, ‘감홍사과’, ‘통영 굴’을 선정해 1차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마트는 이날부터 2차 제철엔 제타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2차 캠페인에서는 김장 시즌에 맞춰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과 겨울 대표 신선 먹거리 ‘방어회', '딸기'를 선보인다.
특히 '과지방 AI 선별', '오늘 잡은 통영 대방어', '무진동 트럭 배송' 등 선별 기준과 배송 방식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워 제철 식품의 신선도를 강조했다.
이달 26일까지 '국내산 수육용 삼겹살'(100g)이 1990원에 판매된다. 12월 4일부터 1ㅣ10일지는 '통영 대방어회'가 11일부터 17일까지 '논산 무라벨 설향 딸기'가 판매된다.
롯데마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롯데마트 제타가 소비자들이 제철 상품을 떠올릴 때 가장 먼저 찾는 쇼핑 앱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롯데마트의 상품 조달 능력과 신선식품 선별 노하우를 발휘한다는 계획이다.
최지영 롯데마트·슈퍼 eGrocery 온라인 마케팅 실장은 “제철엔 제타란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는 시기에 제철 식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롯데마트 제타의 핵심 캠페인이다”며 “해당 캠페인을 통해 롯데마트 제타를 단순 할인 행사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 아닌 제철 먹거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신선 장보기 몰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