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단독 기획전 ..다양한 교재 구성 한정 수량 제공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쿠팡은 국내 주요 출판사와 협력해 종이책과 e-Book을 결합한 ‘온∙오프 학습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온∙오프 학습 세트는 종이책의 집중력과 e-Book의 편의성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학습 상품이다. 학습자는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에서는 종이 기반의 학습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온라인에서는 스마트 기능을 통해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해당 세트는 태블릿 기반 스마트 학습 환경에서는 채점, 오답 확인, 진도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교재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해 이동 중에도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다.
해당 세트는 쿠팡 단독으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NE능률∙SD에듀∙YBM 등 국내 대표 학습 전문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교재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NE능률의 ’빠른독해 바른독해 구문독해’ ’수능만만 기본 영어듣기 모의고사 20회’ 등, ▲SD에듀의 ’2026 Win-Q 전기기능사 필기 단기합격+모의고사 1회’ ‘2026 사회통합프로그램 사전평가 단기완성+모의고사1회’ 등, ▲YBM의 ’실전토익 LC 1000’ ‘실전토익 RC 1000’ 등이다.
e-Book은 디지털 참고서 서비스 앱 ‘쏠브’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쿠팡 앱 내 주문번호와 배송받은 종이책 내 시리얼 번호가 필요하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 국내 교육 산업 전반에서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하이브리드 학습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온∙오프 학습 세트는 이러한 수요에 효과적으로 부응하며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쿠팡, 7000여 육아용품 할인 '베이비&키즈쇼'
- 쿠팡, 프리미엄 조명관 론칭..한국·유럽 인기 브랜드 '로켓배송'
- 쿠팡, 산업부장관 표창..."신선식품 새벽배송 혁신..품질 안전성 높여"
- 쿠팡 "김범석 의장, 국내 의료기관·종교단체도 지속 기부..미국만 기부 아냐"
- 쿠팡 '11월 블랙생필품위크'..인기 생필품 '최저 990원' 로켓배송
- 쿠팡, 글로벌 해커톤 '핵서울 2025' 개최..글로벌 테크기업과 AI혁신 공유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2만4천여 종 특가
- 쿠팡, '프리미엄 프레시위크' 오픈.."새벽배송으로 특별한 날 상차림 완성"
- 쿠팡, 리빙용품 최대 규모 할인전 '와우더리빙쇼' 30일까지
- 쿠팡, '못난이 채소' 8천톤 직매입.."인구감소 농사 대거 포함"
- 쿠팡이츠서비스, 충북 청주시와 '안전 배달·친환경 주행 강화' 협력
